Beauty

컨피던스 투 비(Confidence To Be)

2021.04.23

by VOGUE PROMOTION

    컨피던스 투 비(Confidence To Be)

    멀츠 에스테틱스, 글로벌 모델 기네스 팰트로와 함께 하는 새로운 비전 선포 및 MASJ 2.0 캠페인 공개

    글로벌 에스테틱 전문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가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을 대상으로 새로운 비전 선포와 캠페인을 공개했다. ‘가장 나 다운 나에 대한 자신감’을 추구하는 멀츠의 새로운 비전인 ‘컨피던스 투 비(Confidence To Be)’는 싱가폴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발표되었으며, 멀츠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기네스 팰트로 및 의료 전문가들이 함께 참여했다.

    멀츠가 발표한 ‘컨피던스 투 비(Confidence To Be)’는 APAC 전역의 사람들이 COVID-19 팬데믹의 위기를 극복하고 2021년에는 가장 나 다운 나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멀츠의 다짐을 상징한다.

    이번 비전 선포는 멀츠의 대표 캠페인인 ‘멀츠 세렌디피티 여정™(Merz Aesthetics Serendipity Journey™, 이하 MASJ)’을 기반으로 삼고 있다. 캠페인은 APAC 지역의 MASJ 인플루언서들을 선두로 내세워 ‘가장 나 다운 것(Exclusively Me)’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아름다움을 재정의하고, 자신감을 갖게 하며, 자신만의 진정성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LA에서 온라인으로 직접 참여한 기네스 팰트로는 이 날 “자신감이란 사람마다 다른 모습과 형태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내 경우 나의 진정한 자아와 나 자신이 연결되어야 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상기시키고, 그를 위해 나의 모든 부분, 즉 정신과 육체, 영혼을 모두 보살피기 위한 시간을 많이 할애하고 있다. 멀츠 에스테틱스와 함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탐구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조성하는 데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멀츠 에스테틱스 APAC의 Lawrence Siow 사장은 “멀츠 에스테틱스를 대표하여, 모두의 삶이 극적으로 변화한 이 시기에 우리가 공유하려는 진정성에 대한 가치에 기네스 팰트로가 공감하고 함께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며, “APAC 사람들에게 우리의 비전을 선언하고, 사람들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멀츠가 보유한 제품 포트폴리오는 소비자들과 의료 전문가들이 내적 및 외적으로 진정한 자아를 찾는 데 있어 Merz의 Vision인 Look better, Feel better, Live better를 실현하도록 설계되었다. 멀츠는 미용의료 부문의 선두주자로서 각종 수상경력을 보유한 혁신적인 제품들을 통해 사람들이 각자 ‘가장 나 다운 나에 대한 자신감(Confidence To Be)’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멀츠의 MASJ 캠페인은 올해 MASJ 2.0 – ‘가장 나 다운 것(Exclusively Me)’을 컨셉으로 MASJ 인플루언서들 개인의 가치관과 특징, 이야기를 확산함으로써 자신의 아름다움은 오직 자신만의 방식으로 정의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올해 MASJ 인플루언서 그룹에는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하게 될 예정이다.

    <멀츠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기네스 팰트로와의 인터뷰 전문>

    Q1.멀츠 에스테틱스의 글로벌 홍보대사가 된 소감
    피부 관리를 위해 몸에 직접 바르거나 투입하는 종류의 제품을 선택하기 전 전에 반드시 그 제품의 성분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의 라벨을 주의 깊게 읽는 편이다. 효과가 검증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기에, 멀츠 에스테틱스의 글로벌 홍보대사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멀츠 에스테틱스가 추구하는 “나 자신에게 진실하자”는 가치가 나의 가치관과도 부합하기에 여러분과 이 철학을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

    Q2. 아름다움에 대한 철학
    내·외면 모두를 아우르는 아름다움이야말로 진정한 아름다움이라고 믿는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내적 및 외적으로 아름답다고 느낄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데 앞장서고 있다.

    Q3. 컨피던스 투 비 (Confidence to be)에 대한 생각
    자신감이란 사람마다 다른 모습과 형태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내 경우 나의 진정한 자아와 나 자신이 연결되어야 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상기시키고, 그를 위해 나의 모든 부분, 즉 정신과 육체, 영혼을 모두 보살피기 위한 시간을 많이 할애하고 있다. 멀츠 에스테틱스와 함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탐구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조성하는 데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Q4. 자기 관리법
    근본적인 자기 관리는 스스로가 좋고 올바르다고 판단한 일을 행동으로 관철시킬 수 있도록 컨트롤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여러분이 육체적, 정신적, 영적인 모든 분야에서 자신이 추구하는 선(善)에 대해서 타인의 판단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만의 선택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Q5. 아름다움과 순수성에 대하여
    나 다운 삶을 살기 위해 순수성을 추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항상 모든 불순물을 제거한 가장 자연적인 형태의 제품을 사용하려고 노력하며, 몸에 들어가는 제품이라면 라벨을 꼼꼼히 살펴 성분을 꼭 확인한다.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나 자신의 진수를 발견하고 스스로에 대한 감정을 잘 이해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렇기에 효과가 검증된 제품을 찾아내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그 제품들이 나를 가장 나 답게 만들어 주기 때문이다.

    Q6. 에스테틱 시술에 대하여
    최대한 우아하게 늙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갖는 공통된 열망이다. 나의 아름다움을 위해 가장 자연적인 형태이자 효과가 검증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처럼 에스테틱 시술도 그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에스테틱 시술에 있어서도 검증된 제품을 쓰기 위해 적극적으로 정보를 얻으려는 노력은 나 자신에 대한 의무나 다름없다. 여러분도 나처럼 자신을 아름답고 행복하게 해주는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Q7. 에스테틱 시술을 정의하자면
    에스테틱은 내가 나 자신에게 더욱 진실되고 행복하게 나 다움을 선사하는 일이다. 나만이 가진 나의 가장 아름다운 부분을 발견하고, 그것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는 일환이라고 생각한다.

    멀츠 에스테틱스 MASJ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s://myserendipityjourne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