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선물! 셀프 기프트 가이드

Shopping

나를 위한 선물! 셀프 기프트 가이드

2021-04-29T18:18:24+00:00 2021.04.30|

가정의 달 5월. 가까운 가족과 친구, 연인을 챙기다 보면 정작 본인에게 소홀하기 쉽죠. ‘Self Love is the Best Love’라는 말이 있듯, 스스로가 행복해야 주변 사람과의 관계도 아름다운 법! 누구보다 사랑하는 ‘나’를 위한 셀프 기프트 가이드를 공유합니다. 보테가 베네타의 화이트 드레스부터 발렌시아가의 스트랩 샌들까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위한 완벽한 준비가 될 수 있겠죠?

1 파코 라반 1969 나노 라피아 숄더백

비치백에 자주 쓰이는 라피아와 파코 라반 가방의 메인 소재인 메탈을 함께 엮어 제작한 미니백. 올여름 휴가지와 도시, 어디에서나 스타일링하기 좋다. 가격은 62만원대.

2 발렌시아가 트랙 샌들

하이킹 슈즈의 견고함과 편안함, 발렌시아가의 힙한 디자인을 모두 겸비한 스트랩 샌들. 가격은 72만원대.

3 히마구아스(GIMAGUAS) 줄리에타 점퍼

오픈 백 디테일이 돋보이는 베이지 컬러의 모헤어 니트. 뒷면의 타이 스트랩으로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가격은 16만원대.

4 록앤러들(Rock&Ruddle)

잦은 염색과 펌으로 지친 두피와 모발에 자연스럽고 건강한 윤기를 되찾아줄 브러시. 가격은 4만원대.

5 보테가 베네타 캡 슬리브 화이트 드레스

오버사이즈 칼라와 슬리브 덕분에 목선과 팔 라인이 돋보인다. S/S 시즌, 나를 위한 가장 완벽한 선물이 될 화이트 드레스. 가격은 190만원대.

6 아니사 케르미쉬 펄 & 골드 초커

여체 모티브의 세라믹으로 유명해진 아니사 케르미쉬의 네크리스. 진주와 골드 체인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가격은 30만원대.

7 르스펙스 톨토이즈셸 아세테이트 선글라스

벨라 하디드,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선택한 ‘Outta Love’ 선글라스. 작고 부드러운 곡선 프레임으로 쿨한 레트로 무드를 내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6만원대.

8 자크무스 코튼 버킷 햇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가벼운 버킷 햇. 가격은 13만원대.

9 텔카 핑크 오가닉 3종 타월 세트

샤워 후 먼지가 묻어 나오지 않는 타월, 게다가 이토록 매력적인 마젠타 핑크 컬러라면 삶의 질을 높여주는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다. 가장 큰 사이즈는 비치 타월이나 피크닉 블랭킷으로도 손색없다. 가격은 17만원대.

10 훈자 G 시어서커 비키니

체형에 맞춰 부드럽게 사이즈가 늘어나는 원 사이즈 수영복. 가격은 18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