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신서유기-스프링 캠프’ 안재현이 돌아왔다!

2022.11.10

by 오기쁨

    ‘신서유기-스프링 캠프’ 안재현이 돌아왔다!

    <신서유기> 팬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가 돌아옵니다. 새로운 미친 자 ‘신미(新美)’로 불리던 안재현의 귀환!

    <신서유기> 멤버들이 봄 캠핑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가 30일 공개됐는데요, 여기에 안재현이 정식 합류해 그동안 그를 기다리던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습니다. 

    <신서유기 2>를 시작으로 그동안 함께했던 안재현. 특히 원조 ‘미친 자’인 ‘구미(舊美)’ 은지원에 대적할 만한 새로운 미친 자로 활약해왔습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안재현의 매력에 푹 빠질 수밖에 없었죠. 오랜만에 합류한 <스프링 캠프>에서는 또 어떤 예측 불가의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집니다.

    안재현의 합류로 규현, 송민호, 피오까지 완벽한 YB 팀의 시너지를 기대하게 하는데요, 여기에 맞설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OB의 활약도 궁금증을 증폭시킵니다.

    <신서유기> 제작진은 “<스프링 캠프> 촬영 전 안재현과 논의를 거쳐 합류를 결정했다”며 “깜짝 등장을 위해 모든 멤버에게 철저히 비밀로 하고 준비했다. 다시 돌아온 안재현과 다른 멤버들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달라”고 전했습니다. 

    오랜만에 완전체로 모인 <신서유기> 멤버들! 그들의 활약에 웃을 준비 되셨나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TVING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