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의 브이로그(Feat. 이상우)

daily issue

김소연의 브이로그(Feat. 이상우)

2021-05-03T17:23:09+00:00 2021.05.03|

드라마 <펜트하우스> 최고의 악녀 천서진 역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배우 김소연. 현재 <펜트하우스> 시즌 3를 준비 중인데요, 이에 앞서 천서진이 아닌, 배우 김소연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브이로그가 공개됐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에는 ‘김소연 월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앞두고 제작진을 만난 김소연은 <펜투하우스 2>가 끝나고 근황을 묻는 질문에 “좋은 일이 많이 생겨서 요즘 계속 촬영하고 있다. 천서진 역할이 생각 이상으로 사랑받아서 인생의 화양연화를 경험하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휴식 기간에 가장 하고 싶은 일로는 “창밖에 바람이 들어오는 카페에서 하루 종일 앉아서 카페라테를 마시고 싶다”는 그녀. 그러면서 남편인 배우 이상우와 서로 다른 스타일이라며 귀여운 투정을 부리기도 했는데요. 김소연은 외국에 나갔을 때 별게 없더라도 잠깐 대화를 나누고 싶어 하는 타입이라면, 이상우는 커피를 원샷 하고 빨리 다른 곳을 찾아다니고 싶어 하는 스타일이라고.

하지만 김소연이 <펜트하우스>로 바빠지면서 이상우가 쉬는 날에 대비해 미리 데이트 스케줄을 짜놓는가 하면, 김소연이 좋아할 만한 카페도 찾아놓는다고 합니다. 김소연은 “카페에 2시간도 있어주고 360도 돌면서 사진도 열심히 찍어준다”며 그런 시간이 바쁜 드라마 촬영 스케줄도 버틸 수 있게 해줬다고 털어놨습니다. 덕분에 김소연의 인스타그램에서는 예쁜 사진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이상우는 <펜트하우스 2>에 깜짝 출연하며 김소연 지원사격에 나서기도 했죠.

김소연과 이상우는 지난 2016년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호흡하며 인연을 맺었죠. 2017년 결혼해 행복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다정한 이상우와 귀여운 김소연, 두 사람을 다시 한 작품에서 볼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