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던, 커플 사진은 이들처럼

daily issue

현아-던, 커플 사진은 이들처럼

2021-05-10T12:07:46+00:00 2021.05.10|

흔치 않은 열애 사실 공개로 많은 주목을 받았던 현아와 던. 2018년 열애설이 터지자 두 사람은 자신들의 스타일답게사귄 지 2년 됐다고 깔끔하게 열애를 인정했죠. 많은 인기를 얻고 있던 아이돌의 연애에 후폭풍도 만만치 않았지만, 모든 것을 이겨낸 이들은 어느덧 6년 차 커플이 됐습니다.

현아와 던은 현재 싸이가 이끄는 피네이션 소속으로 따로 또 함께 활동 중입니다. 각자 가수로서 활동을 하고, 때로는 함께 화보도 촬영하는 등 연애와 일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은 흔치 않은 케이스. 

특히 두 사람은 SNS를 통해 다양한 커플 샷을 보여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죠. 그야말로 커플 사진의 정석인데요, 예쁘고 힙한 커플 사진을 찍고 싶다면 이들의 사진을 참고하세요. 

현아와 던은 평소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이들인 만큼 커플 샷을 보는 재미도 큽니다. 평소 드레스 코드를 맞춰 입고 다닐 만큼 다른 듯 통일된 스타일을 보여주는데요.

이들의 커플 샷 특징은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는다는 것! 이들은 카메라 앞에서 스킨십도 당당하게 하고, 컨셉도 확실합니다. 6년 차 커플이지만 여전히 풋풋하고 귀여운 모습을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현아, 던 커플의 사진이 특별한 건 바로 자연스러움입니다. 그때그때 나오는 표정과 서로를 향한 눈빛, 애정이 듬뿍 담긴 날것 그대로의 사진이라 더욱 눈길이 가죠.

“소중한 순간을 많이 남겨두자”는 이 커플, 앞으로도 오래 예쁜 사랑 하는 모습 보여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