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미스 디올이 전하는 로맨틱한 사랑의 향기

2021.05.10

by VOGUE PROMOTION

    미스 디올이 전하는 로맨틱한 사랑의 향기

    사랑과 감사를 전할 수 있는 5월. 소중한 이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미스 디올 기프트 컬렉션을 눈여겨보자. 당신의 사랑과 열정이 그대로 전해질 테니!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

    1.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뚜왈렛

    영원한 사랑을 꿈꾸는 마음은 시공간을 초월한다. 보다 세련되게 당신의 고결한 사랑을 전하고 싶다면 ‘미스 디올 컬렉션’의 글로벌 베스트셀러이자 사랑의 향기로 불리는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을 추천한다. 마치 수 천송이의 꽃으로 장식된 드레스를 입은 듯, 섬세하면서도 스파클링한 플로럴 향이 생기 있는 매력을 선사할 것이다.

    탑 노트: 칼라브리아산 베르가못
    하트 노트: 다마스크 로즈 & 피오니 (작약) 
    베이스 노트: 화이트 머스크

    미스 디올 로즈 앤 로지스 오 드 뚜왈렛

    미스 디올 로즈 앤 로지스 오 드 뚜왈렛

    2. 미스 디올 로즈 로지스 뚜왈렛   

    성년의 날, 장미 한 다발보다 더 의미 있는 선물이 되어줄 미스 디올 로즈 로지스 뚜왈렛. 장미 꽃잎의 싱그러운 생기와 활기찬 에너지가 한 병에 담긴 향수로 마치 한 아름의 다채롭고 싱그러운 장미 부케를 안은 듯 풍성하고 생기 넘치는 핑크빛 향기를 느낄 수 있다. 꽃들의 여왕인 그라스 로즈가 스파이시한 향으로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느껴지는 풍성하고 매혹적인 플로럴 향이 시간을 초월한 사랑과 아름다움을 전한다.

    탑 노트: 생기 넘치고 스파이시 한 그라스산 로즈와 다마스크 로즈
    하트 노트: 제라늄 에센스의 시트러스함
    베이스 노트: 화이트 머스크

    미스 디올 헤어 미스트

    3. 미스 디올 헤어 미스트   

    사랑하는 그녀의 머릿결까지 세심하게 케어해 줄 미스 디올 헤어 미스트. 머릿결을 정돈해주는 것은 물론 활성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포뮬러가 섬세하고 관능적인 미스 디올만의 잔향을 남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한다면, 상대방의 이니셜이나 특별한 기념일까지 새길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선물이 되어 줄 것. (영문 대문자 & 숫자만 가능띄어쓰기 포함 10)


    4. 미스 디올 너리싱 핸드 크림

    사랑하는 이의 손을 잡는 건 언제나 설렘이 가득하다. 아름답고 향기로운 그녀의 손이라면 더더욱. 미스 디올 너리싱 핸드 크림은 풍부한 크림이 손에 영양을 선사함과 동시에 아름다운 사랑의 향인미스 디올의 향을 남긴다. 진정 작용을 하는 센티폴리아 로즈 워터가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기 때문에 잦은 손 세정으로 건조해진 요즘, 가장 센스 있는 선물이 되어줄 것.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물하면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