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위코스모프로프 2021

2021.06.02

by VOGUE PROMOTION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위코스모프로프 2021

    코스모프로프가 새로운 디지털 이벤트 ‘위코스모프로프 인터내셔널’을 개최한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 이슈로 인해 코스모프로프는 전 세계 뷰티 커뮤니티를 아우르는 디지털 이벤트 ‘위코스모프로프 인터내셔널’을  6월 7일부터 6월 18일까지 개최한다. ‘위코스모프로프’는 세계 최대 온라인 뷰티 박람회인 ‘코스모프로프’ 의 온라인 박람회로, 최첨단 기술을 이용한 국경 없는 친환경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전 세계 볼로냐, 아시아의 코스모프로프, 북아메리카의 코스모프로프, 인도의 코스모프로프, 그리고 CBE 아세안의 코스모프로프가 참여해 아시아를 시작으로 유럽,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아메리카 전 대륙을 아우르는 거대한 뷰티 커뮤니케이션 장이 열릴 것으로 보인다.

    위코스모프인터내셔널은 코스모프로프 마이매치의 혁신적인 디지털 툴을 통해 전 세계 플레이어 간 네트워킹 기회를 키워 화장품 산업 전체를 하나로 묶을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라이브 채팅 및 기타 대화형 시스템을 통한 가상 미팅이 이뤄지고, 이를 통해  방문자 데이터와 채팅 결과 분석을 통한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새로운 기능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이후에도 기업과 운영자 간의 새로운 네트워킹 기회를 계속해서 제공할 예정.

    단절의 시기를 겪고 있는 글로벌 뷰티 산업에 한줄기 희망이 되어줄 위코스모프로프 인터내셔널. 자세한 내용은 www.wecosmoprof.com 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