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키덜트 소녀들의 영원한 사랑, 세일러 문

2017.05.18

by 홍국화

    키덜트 소녀들의 영원한 사랑, 세일러 문

    추억의 만화 ‘세일러 문(Sailor Moon)’이 여자들의 옷장과 화장대를 점령하고 있습니다. 키덜트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세일러 문 아이템을 만나볼까요? ‘세일러 문의 이름으로 널 갖고 말겠다!’


    giphy-downsized

    “미안해 솔직하지 못한 내가, 지금 이 순간이 꿈이라면 살며시 너에게로 다가가 모든 걸 고백할 텐데~”

    giphy-downsized (2)

    여자들에게 세일러 문 요술봉은 어릴 적 가장 가지고 싶은 장난감 중 하나였습니다. 최근 출시된 세일러 문 머천다이즈를 보면 간절히 원하고 바라던 그 시절 그 마음이 다시 떠오르는 건 당연한 일이죠.

    0

    5월 12일에 세일러 문 스마트폰이 출시됐습니다. 중국 메이투(Meitu)가  1만 대 한정으로 출시한 이 스마트폰은 5.2인치 스크린, 2100만 화소 듀얼 카메라를 탑재했으며 가격은 약 49만원. 이 스마트폰을 제작한 메이투는 ‘메이크업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을 만든 회사로, 여자들의 셀카에 최적화된 스마트폰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모델 안젤라 베이비의 개봉 영상을 한번 보시죠.

    meitu-sailor-moon-phone

    세일러 문이 새겨진 핑크색 패키지와 리본 케이스는 물론, 세일러 문의 요술봉이 셀카봉으로 제작되어 블루투스 이어폰과 함께 포함됩니다. 중국에서만 한정 수량 출시되어 현재 전량 품절되었군요. 중국의 인터넷 전자 상거래 사이트 ‘타오바오’엔 무려 5만8,888위안(약 962만원)에 판매 중인 리셀러도 있을 만큼 인기.

    eees

    세일러 문 휴대폰은 메이투가 처음은 아닙니다. 2년 전 ‘Heart’와 협업해 ‘Sailor Moon x Heart Set’를 공개했죠. 보조 배터리 아니냐고요? 가운데 사진처럼 돌려주면 통화를 할 수 있는 휴대폰입니다.

    pc_mainimg

    4월 21일엔 시세이도의 마끼아쥬(Maquillage)에서 ‘세일러 문 파운데이션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ogp

    넓은 모공과 번들거림을 커버하는 베이스(오른쪽), ‘Dramatic Skin Sensor Base UV’와 파우더 팩트(왼쪽) ‘Dramatic Powdery UV’. 별과 달, 오로라 컬러가 반짝이는 패키지가 딱 세일러 문 이미지죠? 두 제품을 모두 구입하는 고객에겐 벨벳 파우치와 세일러 문 스티커도 증정했습니다.

    하지만 키덜트 숙녀들의 수집욕을 자극하는 건 바로 이 장난감 같은 화장품일 겁니다. 만화 속에서 통째로 가지고 나온 듯한 아기자기한 패키지가 압권이죠. 일본의 화장품 브랜드 크리어 보뜨(Creer Beaute)는 세일러 문을 컨셉으로 하는 라인, ‘미라클 로맨스(Miracle Romance)’를 따로 만들 정도죠.

    Halle 💄(@daamachi.halle)님의 공유 게시물님,

    a

    요술봉 모양을 한  변신 볼펜? 뚜껑을 열면 크리미한 립스틱이 숨어 있답니다. 오는 6월에 출시될 립스틱, ‘Transformation Pen’. 마카다미아씨와 해바라기씨 오일이 들어 있어 굉장히 촉촉하고 부드러운 립스틱입니다.

    세일러 문이 손목에 차던 바로 그 통신기? 뚜껑을 열면 컬러 립밤이 담겨 있습니다. 팔목에 차기만 하면 되니, 파우치를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겠군요. 20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것으로 25주년을 맞은 지금까지도 마니아들은 이 제품을 구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

    BAN15161

    화려한 패키지의 세일러 문 네일 폴리시. 뚜껑에 있는 별 장식은 반지로도 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65535923_01_l

    요술봉 모양의 아이라이너. 다 써도 버릴 수가 없겠어요. 화장대에 꽂아두기만 해도 예쁜 패키지!

    112

    어릴 적 동전을 넣고 뽑던 동그란 뽑기를 기억하시죠? 그 볼 안에 담길 정도로 아주 작은 향수병입니다. 크기가 약 5.5cm 정도로 작은 휴대용 향수병.

    999

    성배를 들고 뚜껑을 열면? 치크 블러셔가 담겨 있답니다. 작년 3월에 출시된 이 제품의 인기는 지금도 대단합니다. 포털 검색창에서 ‘성배 치크’만 검색해도 알 수 있죠! 앞서 소개한 아이라이너보다 더 실감 나는 요술봉은 블러셔 브러시! 이 제품 두 개만 화장대에 놓여 있어도 행복하겠죠?

    올해는 세일러 문의 25주년! 지난 3월, 일본의 이세탄 백화점(도쿄, 나고야, 후쿠오카)에선 이를 기념한 특별 전시 부스도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

    사만사 타바사 스위트, 사만사 타바사도 세일러 문의 25주년을 기념한 가방을 디자인해 이세탄 백화점에서 공개했답니다. 

    giphy-downsized (3)

    세일러 문 고양이 루나를 꼭 닮은 백팩이군요?

    009

    안나 수이의 세일러 문 주얼리 컬렉션까지. 형형색색의 세일러 문 머천다이즈가  부담스러운 마니아들에겐 안나 수이의 액세서리가 좋은 선택이 되겠죠?

      에디터
      홍국화
      사진
      Courtesy Photos & Vide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