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15F/W 컬렉션을 앞둔 디자이너의 결정적 한 순간 1

2016.03.17

by VOGUE

    15F/W 컬렉션을 앞둔 디자이너의 결정적 한 순간 1

    바로 내일부터 시작되는 2015 F/W 서울패션위크!
    ’20일’ 쇼를 앞두고 지금쯤 런웨이 스타일링과 리허설 준비에 여념이 없을 디자이너들이 결정적인 한 순간을 공개했다.
    오직 ‘보그닷컴’ 오디언스를 위한 EXCLUSIVE TEASER!

    2:30PMOrdinary PeopleSportism IN Classic!!클래식한 느낌에 스포티함까지!

    3:30PM MUN SOO KWON불면증에 한참을 시달리다 결국 'CAN'T SLEEP COUNT SHEEP'이란 타이틀로 FW15 시즌 문수권 서울컬렉션 준비완료!오늘은 푹자고 내일 쇼장에서 뵐께요!

    5PMSewing Boundaries이번 컬랙션 옷중 하나의 디테일을 먼저 공개해요. 이번 시즌 컨셉은 'do you remember..?' 이고, 모티브로 잡은 건 바로 '연탄' 이거든요. 왜냐구요? 연탄이라는 모티브 안에 같은 나이대의 사람들끼리 서로 다른 다른 추억들을 많이 가졌다는걸 알게 되었거든요. 여러사람의 추억을 '선'으로 표현하고 공통된 모티브를 '원' 으로 표현한 패턴이죠.  이번시즌엔 그 패턴을 개발해서 여러 옷에 메인 디테일로 써봤답니다. 기대해도 좋아요!  "do you remember..?" 

    5:30PM HEICH ES HEICH"재단! 재단! 재단!"주윤하 군의 '당신의 평화는 연약하다'를 들으며 작업하고 있어요. 

    6:30PM Beyond closet90년대 오렌지 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봤어요. 그당시 오렌지족이 가진 부정적인 이미지가 아닌, 자기분야에서 열심히 노력해서 부를 축적하고 여유로운 삶을 누리는 스타일리시한 청춘들을 그려봤답니다. 인비테이션은? 돈뭉치로!!! 

      에디터
      홍국화
      사진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