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STYLE WARS! REALWAY SCENE 3

2023.02.26

by VOGUE

    STYLE WARS! REALWAY SCENE 3

    선글라스와 프린트 티셔츠, 롱 데님셔츠! 마치 드레스 코드를 약속이라도 한 듯한 스트릿 걸즈, 고소현과 송해나! 

    스웻셔츠와 트레이닝 팬츠, 패턴이 화려한 스태디움 점퍼! 그리고 백팩까지. 스니커즈 대신 레더 부츠를 신은 아이린의 센스! 

    '비욘드 클로젯' 고태용 디자이너의 15 S/S 시즌 룩! 시그너처 독 프린트 스웻셔츠와 레더 트레이닝 팬츠. 올 블랙 룩에 화이트 하이톱 스니커즈를 매치했죠! 

    퍼 재킷을 입고 스틸레토 힐을 신는 대신, 데님과 스니커즈, 귀여운 퍼 모자로 스트릿 룩을 연출한 이호정! 

    셔츠 원피스와 롱 니트를 레이어드한 송해나! 컬러풀한 비니와 미러 선글라스, 패턴이 화려한 스니커즈까지 SWAG!

    슬릿 스커트와 스웻셔츠를 입은 정호연의 믹스매치를 눈여겨 보세요! 큼직한 패치로 '꾸러기'스러운 스태디움 점퍼까지. 

    박시한 셔츠와 롱 데님 스커트를 입고, 큼직한 항공점퍼를 매치한 정호연의 '점퍼 사랑'! 남자친구의 옷을 뺏어 입은 여자친구 같아 보여 너무 귀엽죠? 

    패턴이 화려한 퍼 소재 스태디움 점퍼와 데님 팬츠! 강승현의 바짓단을 자세히 보세요. 당장 안입는 데님을 리폼하고 싶어질걸요! 

    리얼 SWAG! 빈지노. 'SEOUL' 로고가 새겨진 후디와 스태디움 점퍼, 그리고 스냅백! 

    데님 점프수트와 스태디움 점퍼를 모티프로 만들어진 턱시도 재킷. 레터링 비니까지! 옷장 속이 궁금한 이송이의 스타일링! 

    셔츠와 밀리터리 재킷의 레이어드를 눈 여겨 보게 만든 서홍석의 룩! 프린트가 새겨진 셔츠 소매끝을 빼고, 재킷 소매를 접은 센스 보셨죠?

      에디터
      홍국화
      포토그래퍼
      Candy de Shot(나혜영, 서광현)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