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GD & YB in Paris!

2023.02.26

by VOGUE

    GD & YB in Paris!

    Bubby Boy톰 브라운 2014 가을 컬렉션의 커다란 토끼 귀가 달린 마스크를 쓴 지디.

    Black Twins 창간 17주년 기념호에서 ‘블랙 트윈스’로 변신했던 지디와 수주. 꾸뛰르 위크에서 조우한 그들은 이번에도 영락 없이 쌍둥이처럼 보인다. 지디의 한 마디는? “수주 누나 짱짱맨!”

    YB & CR & GD태양과 함께 참석한 생 로랑 쇼. 패션 슈퍼스타 카린 로이펠트과 함께!

    Great Glove스터드 장식이 가득한 샤넬 장갑.

    Dynamic Duo이번 남성복 컬렉션과 꾸뛰르 쇼에는 지디와 태양이 함께 동행했다.

    King of Fashion샤넬 꾸뛰르 쇼에서 만난 칼 라거펠트. 그야말로 ‘Dreams Come Ture!’

    Coffee Time파리의 골목에서 즐기는 커피 한 잔의 여유.

    Let Us Pay실시간 사진 외에도 감각 넘치는 이미지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지디. 이번엔 ‘Let us pay’ 문구의 조명 사진을 올렸다.

    Golden Guy 생 로랑 남성복 패션쇼의 피날레에 등장한 에디 슬리먼! 지디는 그를 ‘One of my biggest inspiration’라고 표현했다.

    Black Boys생로랑 쇼에 참석한 지드래곤과 태양. 록 스피릿이 느껴지는 생 로랑의 검정 의상이 잘 어울린다.

    Moment with Thom평소 무대 의상은 물론 일상에서도 톰 브라운을 즐겨 입는 지디. 그와 톰 브라운이 만났다!

    Party Night멀티숍 꼴레뜨 파티에서 한 컷!

    GIYOUNGCH & TEYDADDY빅뱅의 패션 아이템으로도 서울에서 유명한 HBA의 프레젠테이션. 후드 바이 에어(Hood by Air)라는 이름에 걸맞게 후드 티셔츠, 스웨트셔츠 등 스트리트 감성으로 유명하다.

    Bling Bling엠부시 디자이너인 힙합 듀오 엠플로의 멤버인 버벌과 그의 여자친구 윤을 겐조 쇼에서 만났다.

    Proud of You샤넬 파리 본사에서 텍스타일 아트 디렉터로 일하는 김영성(일명 ‘킴’)과 함께. 머리에 두른 건 샤넬의 스페셜 스카프!

    Good Luck겐조를 이끄는 듀오 디자이너 캐롤 림과 움베르토 레온과 함께.

    Timbs Twins화이트 팬츠는 같지만, 서로 다른 흑백 운동화로 색다른 느낌을 연출한 지디와 태양.

    Flash of Light파리 여행을 함께 떠난 친구, 또 파리에서 만난 지인들과 함께 한 시간. 플래시가 터져 찰나의 빛이 포착됐다.

    Fantastic Front row릭 오웬스 쇼의 프론트로에 앉은 지드래곤과 태양, 그리고 스타일리스트 지은.

    Red Rush찢어진 데님과 빨강 운동화의 강렬함이란!

    Happy Together릭 오웬스와 함께 한 즐거운 순간. 모두의 입가에 미소!

    On The Street 꼼데가르송 쇼에 초대된 지디와 태양. 지디는 마크 제이콥스 2014 봄 여성복 컬렉션의 재킷, 태양은 화이트 가죽 재킷을 매치했다. 태양의 한마디는? ‘Koreans in Paris.’

      에디터
      디지털 에디터 / 소지현(SO, JI HYUN)
      기타
      Courtesy of GD & YB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