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Vogue with Tom & Jin Project 2

2023.02.26

by VOGUE

    Vogue with Tom & Jin Project 2

    여성 컬렉션 취재를 맡은 게스트 에디터 진! 럭키 슈에뜨 프린트 원피스와 재킷으로 차려 입었어요.

    LIE SANG BONG쇼를 보며 꼼꼼히 취재했지요!

    LIE SANG BONG온통 블루로 물든 이상봉 컬렉션! 이번 쇼의 모티브가 된 나비와 하늘로 환상 속을 걸어다니는 느낌이었답니다. 프런트 로에 앉은 스타들도 스마트폰 촬영 삼매경!

    LIE SANG BONG모델로도 손색 없을 만큼 멋진 워킹을 보여준 2PM의 황찬성과 모델 이혜정과 함께 셀피 타임!

    JINTEOK 진태옥 컬렉션 무대 뒤에서 모델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는 진! 페티코트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에선 메시, 오간자, 시폰 등의 투명하고 가벼운 소재와 잔잔한 컬러의 만남을 볼 수 있었어요.

    ANDY&DEBB완성도에 관해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앤디앤뎁! 2015 S/S 시즌 키워드는? 화이트, 블루, 비둘기, 카프리, 세일링!

    막간을 이용해 메이크업 수정중! 진, 이제 다음 쇼로 이동할 시간이에요!

    LUCKY CHOUETTE쿨하고 멋진 여자들을 위한 럭키 슈에뜨의 봄 여름 컬렉션. 수주와 함께 V!

    LUCKY CHOUETTE럭키 슈에뜨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라이더 재킷과 스트라이프도 빠지지 않았죠. 조민호를 만나고 심장이 두근두근!

    LUCKY CHOUETTE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를 입은 김진경도 진의 미모에 푹 빠졌답니다.

    LUCKY CHOUETTE김원중의 한 손에 쏙 잡히는 진!

    LUCKY CHOUETTE어머, 지금 뭐하시는 거에요! 박성진의 깜짝 포즈에 놀란 진!

    모델 윤소정과 함께 잠시 쉬어가기.

    PUSH BUTTON푸시버튼 퍼 재킷으로 갈아입은 진, 어떤가요?

    PUSH BUTTON푸시버튼 백스테이지에서 박형섭과 마주쳤어요. 진, 좀 떨려 보이는데요?

    PUSH BUTTON이게 바로 푸시버튼 스타일, 21세기 프리다 칼로!

    PUSH BUTTON수주의 우아한 푸시버튼 룩. 진의 퍼 자켓과도 잘 어울리죠?

    STEVE J & YONI P스티브제이 앤 요니피의 취재를 위해 SJYP의 데님 재킷과 스커트로 갈아입었어요!

    STEVE J & YONI P이곳은 스티브제이 앤 요니피 컬렉션 백스테이지! 디자이너 스티브, 요니도 진에게 푹 빠졌네요.

    STEVE J & YONI PSJYP 올데님으로 드레스업한 진을 촬영 중인 스티브! 혹시 진, 다음 시즌 런웨이에 서는 건가요? 기대해봅니다!

    STEVE J & YONI P백스테이지에서 모델들과 인스타그램 서핑중!

    STEVE J & YONI P진, 지금 기절한건가요? 심쿵. 안재현이니까!

    STEVE J & YONI P진과 함께 '보그닷컴' 독자들에게 안부를 전하는 강승현.

    STEVE J & YONI P모델 한경현과 진의 청청 커플룩.

    STEVE J & YONI P내꺼라구! 런웨이에서 시크한 표정으로 걸어나오던 모델들. 뒤에선 진 쟁탈전 중이었지요.

    STEVE J & YONI P장난꾸러기 모델들과 피날레. 이렇게 두 번째 리뷰도 마무리!

      에디터
      홍국화, 컨트리뷰팅 에디터 / 오수지
      포토그래퍼
      KIM HO YOUNG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