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Scent of Spring

2023.02.26

by VOGUE

    Scent of Spring

    팬지꽃 코사지가 달린 시스루 블라우스와 미니멀한 실루엣의 와이드 배기 팬츠가 실용적인 룩을 제안한다. 와이드 뱅글과 골드 목걸이는 CK 주얼리(CK Jewelry).

    홀터넥의 실크 블라우스를 앞에서 묶어 부드러운 여성미를 강조했다. 간결한 실루엣의 화이트 재킷과 네이비 배기 팬츠의 만남도 돋보인다. 양손에 낀 골드 반지들은 모두 엠주(Mzuu).

    악어가죽 질감의 패턴으로 퀼팅된 카키색 집업 코트의 소매를 앞으로 묶어 케이프처럼 연출했다. 심플한 골드 뱅글은 엠주(Mzuu).

    가슴선이 깊게 파인 브이넥 실크 슬리브리스와 언밸런스 디자인의 스트라이프 패턴 롱스커트. 베이지색 뱅글과 골드 목걸이는 CK 주얼리(CK Jewelry).

    가벼운 퀼팅 기법과 몸을 사선으로 가로지르는 아일릿 디테일이 들어간 화이트 드레스가 우아한 실루엣을 완성한다. 기하학적인 형태의 목걸이와 뱅글은 CK 주얼리(CK Jewelry).

    부드러운 촉감과 실용적인 실루엣을 강조한 클로에 컬렉션의 키 룩. 긴 실크 스트랩이 손목을 따라 늘어지는 블라우스와 톤 다운된 그레이 컬러의 크롭트 팬츠로 구성됐다. 가죽이 믹스된 골드 뱅글과 목걸이는 CK 주얼리, 심플한 형태의 골드 뱅글과 반지는 엠주(Mzuu). 화보 속 의상과 슈즈, 주얼리는 모두 클로에(Chloé).

      에디터
      패션 에디터 / 김미진
      포토그래퍼
      ZOO YONG GYUN
      모델
      김원경
      스탭
      헤어 / 김선희, 메이크업 / 류현정
      기타
      장소 협조 / 한밭수목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