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Built On Nature

2023.02.26

by VOGUE

    Built On Nature

    나뭇결을 닮은 독특한 양감의 컷아웃 원피스. 매니시한 플랫 슈즈를 매치해 젊고 모던한 느낌을 연출했다. 대리석은 유일석재.

    갈라진 느낌을 낸 예술적 감각의 풀오버 니트와 블랙 롱 코트. 칼라의 선명한 블루 컬러가 강렬한 포인트가 됐다.

    독특한 무늬와 질감을 연출하는 원피스는 부드러운 곡선과 컷아웃 디테일로 섹시한 분위기를 더했다.

    곡선미를 살린 자카드 재킷과 미디 스커트, 독특한 텍스처의 하이네크 풀오버 니트.재킷엔 둥근 어깨와 소매, 모래시계형 웨이스트, 플레어링 힙 등으로 부드러운 볼륨감을 더했다.

    이번 프로엔자 스쿨러 컬렉션엔 실험적인 이브닝웨어도 포함됐다. 골드 비즈로 컬렉션의 시그니처 프린트를 표현한 미니 드레스.

    단열 스티로폼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프린트 자카드는 구조적인 실루엣으로 등장했다. 모던한 느낌을 가미하려면 플랫 슈즈를 매치할 것!

    가죽과 울 크레이프 조각들이 패치워크된 티셔츠엔 양 옆에 슬릿이 들어간 섹시한 미니스커트를 스타일링했다.

    잭과 라자로 듀오는 건축용 단열재에서 영감을 얻어 컬렉션을 완성했다. 그 결과는 둥근 어깨와 플레어링으로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완성한 재킷과 대리석을 연상시키는 프린트의 실크 팬츠! 의상과 구두는 모두 프로엔자 스쿨러(Proenza Schouler).

      에디터
      패션 에디터 / 손은영
      포토그래퍼
      HYEA W. KANG
      모델
      최준영
      스탭
      헤어 / 한지선, 메이크업 / 강석균, 세트 스타일링 / 장영주, 최서윤(Da;ra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