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LOLLIPOP PLAYS

2023.02.26

by VOGUE

    LOLLIPOP PLAYS

    장교풍의 금장 버튼 장식이 특징인 데님 재킷과 워싱된 데님 팬츠. 거기에 추억의 가죽 꼬임 벨트가 더해져 레트로 무드를 완성했다.

    히피풍의 프린트 실크 블라우스는 이번 시즌 구찌의 키 아이템! 스웨이드 팬츠와 앵클 스트랩 부츠, 비비드한 블루 컬러 재키 소프트 백으로 레트로 이미지를 더했다.

    어깨선에 들어간 스트링 장식이 특징인 니트 톱과 심플한 A라인 미니스커트에 투박한 스웨이드 버킷 백과 스트랩 앵클부츠를 매치해 글래머러스한 히피 룩을 완성했다.

    이번 시즌 구찌는 거대한 중국 마켓을 직접적으로 겨냥했다. 오리엔탈풍 자수와 화려한 비즈 장식으로 완성된 홀터넥 이브닝 드레스가 그 주인공.

    금장 버튼 장식 스웨이드 코트, GG 웹 패턴과 홀스빗 장식이 조화를 이룬 미니 숄더백은 이번 시즌 구찌 컬렉션의 ‘잇’ 아이템이다.

    꽃무늬 벽지 패턴을 응용한 히피 드레스. GRG 스트랩이 사용된 홀스빗 미니 숄더백과 꼬임 벨트, 투박한 스웨이드 앵클부츠가 드레스와 조화를 이루며 클래식한 모습으로 재등장했다.

    몽골리안 램과 염소, 여우털과 파이톤 등이 믹스된 모피 베스트와 심플한 드레스, 거기에 빨간색 버킷 백을 매치하자 70년대 레트로 걸 이미지가 완성됐다.

    섹시한 스트링 여밈 장식이 더해진 레이스 블라우스와 금장 버튼 장식 크롭트 팬츠는 리조트 룩으로 제격이다. 의상과 슈즈, 백은 모두 구찌(Gucci).

      에디터
      패션 에디터 / 김미진
      포토그래퍼
      ZOO YONG GYUN
      모델
      정호연
      스탭
      헤어 / 이에녹 메이크업 / 강석균 세트 스타일링 / 다락(Da;ra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