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NEW RULES

2023.02.26

by VOGUE

    NEW RULES

    밀리터리 룩의 상징적인 컬러인 카키와 네이비, 어깨 견장과 아웃 포켓 장식… 여기에 화사한 꽃무늬가 만나면? 이처럼 페미닌한 밀리터리 드레스가 탄생한다.

    이브닝 웨어로 재탄생한 마린 룩. 네이비, 스트라이프 등 전형적인 마린 테마가 어울린 시폰 톱과 섹시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맥시 스커트가 그것. 줄무늬 패널을 장식한 시폰 톱과 스커트의 슬릿은 밀리터리 룩의 매니시한 느낌을 중화시키는 페미닌한 요소들이다.

    클래식한 마린 룩의 모던한 진화. 검정 바이어스 라인의 화이트 코튼 재킷엔 화이트 기퓌르를 장식한 니트 원피스가 어울렸다.

    니트 패널이 패치워크된 전형적인 유니폼 디테일의 코튼 원피스. 젊고 모던한 느낌이다.

    올봄 사카이는 밀리터리 재킷과 마린 룩에 레이스, 시폰 등 여성스러운 소재는 물론 화사한 꽃무늬를 더했다. 빳빳한 카키색 코튼 프릴을 장식한 꽃무늬 시폰 톱과 스커트의 만남.

    사카이 컬렉션의 반전 매력은 예기치 못한 소재의 믹스매치에 있다. 여성스러운 플라워 프린트 시폰 톱의 뒷면엔 카키색 코튼을 덧대, 앞뒤가 전혀 다른 느낌의 룩을 완성했다.

    섬세한 기퓌르 레이스와 코튼이 만난 검정 셔츠 원피스. 큼지막한 단추와 아웃 포켓, 어깨 견장 디테일과 여성스러운 레이스 소매는 매력이 넘친다. 의상과 슈즈는 모두 사카이(Sacai).

      에디터
      패션 에디터 / 손은영
      포토그래퍼
      Ahn Joo Young
      모델
      최아라
      스탭
      헤어 / 백흥권 메이크업 / 이지영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