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볼보트럭의 리얼리티 TV쇼

2016.03.16

by VOGUE

    볼보트럭의 리얼리티 TV쇼

    볼보트럭이 수많은 온라인 히트 영상의 뒤를 이어 리얼리티 TV 시리즈를 지난 6월 11일 유투브를 통해 공개했다. 예기치 못한 상황에 처했을 때 볼보트럭이 제공하는 여러 강점을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아티스트 마페이가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이 쇼의 목표는 명확하다. 그것은 바로 스웨덴에서 이탈리아까지 9일간에 걸친 4천 킬로미터의 여정을 통해 마페이의 신곡인 'Million Ways to Live'의 뮤직 비디오를 촬영하는 것.

    총 8회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 시리즈에서는 베를린 외곽에서 이뤄진 투 휠 스턴트의 짜릿함을 포함해 다양한 뮤직 비디오 장면을 촬영하게 되고 이를 통해 스탭들은 여러 가지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볼보트럭의 서비스를 테스트하게 된다.

    마페이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감독인 리자 미노우 모르버그와 “Epic Split“의 운전자 젠스 칼슨이 함께한 볼보 FH 트럭의 리얼리티 TV쇼, 지금 감상해보자!

    Episode 1
    볼보트럭 ’Reality Road’ 시리즈의 세 출연자가 트럭 페리를 타고 폴란드로 향한다. 이곳에서 마페이와 리자는 폴란드행 트럭 페리호에 탄 드래그퀸들과 함께 즉석 콘서트를 준비한다.

    Episode 2
    음악이 만국공통어이긴 하지만 볼보트럭의 ’Reality Road’에 출연한 뮤직비디오 감독 리자는 그녀의 창조적 비전을 현지인들에게 이해시키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과연 리자 감독은 사람들을 춤추게 할 수 있을까?

    Episode 3
    볼보트럭의 ’Reality Road’에 출연한 뮤직비디오 감독 리자는 트럭이 두 바퀴로 춤추는 장면을 원하고 있다. 과연 해낼 수 있을 것인가, 아니면 모든 것을 다시 생각해야 할 것인가?

    Episode 4
    볼보트럭의 ‘Reality Road’ 트럭이 정비소에서 점검을 받는 동안 마페이의 친구이자 뮤지션인 에디 콜이 도착했다. 그 뒤로 음악의 역사가 이뤄졌다고 한다. 앙코르를 외칠 준비가 되었는가?

    Episode 5
    볼보트럭의 ’Reality Road’가 파리에서 콘서트를 펼친다. 협소한 거리와 큰 트럭 한 대. 젠스와 리자는 이곳에서 일일 콘서트를 열고 파리를 흔들어 놓을 수 있을까?

    Episode 6
    볼보트럭의 ’Reality Road’ 속 리자와 마페이의 온갖 장난과 익살 끝에 젠스도 본인이 만만치 않다는 사실을 보여주기로 한다. 왜 그가 세계 최고의 실력을 가진 트럭 운전자 중 한 명인지 그 이유를 알려준다.

    Episode 7
    볼보트럭의 ’Reality Road’ 일곱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이탈리아의 말 농장을 방문한 마페이가 인생 최대의 공포에 직면한다. 과연 그녀는 뮤직 비디오 촬영을 위해 어느 정도까지 견뎌낼 수 있을까?

    Episode 8
    볼보트럭 ’Reality Road’의 삼총사가 헤어질 시간이 다가오는 가운데, 작별인사를 나누기 전 마페이와 리자가 젠스를 위한 마지막 깜짝 쇼를 준비한다.

    여행 중 마페이는 드래그 쇼 아티스트들과 함께 폴란드로 향하는 트럭 페리에서 공연을 펼치고, 파리 외곽에서 이뤄진 즉흥 공연을 준비하며 베를린에서의 짜릿한 2바퀴 스턴트를 직접 목격했다. 볼보트럭은 이번 TV 프로그램을 통해 자사 트럭 서비스의 강점을 알렸다는 평을 얻었다.

      포토그래퍼
      Courtesy of Volvo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