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다 함께 행복한 세상

2016.03.16

by VOGUE

    다 함께 행복한 세상

    창간 19주년 기념 선물로 <보그>가 마련한 <Vogue Dog & Cat>!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한 세상을 꿈꾸며 기획한 312페이지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첫 페이지부터 마지막 페이지까지 개와 고양이가 주인공인, 아주 특별한 <보그>!

    VOGUE DOG & CAT
    표지 모델은 이탤리언 그레이하운드종 강아지 샤넬. 화보 촬영 때 이름과 꼭 어울리는 아주 우아한 포즈를 취함으로써 <보그> 표지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Hori&Daughters
    제주도에서 ‘느리고 단순한 삶’을 사는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함께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 일곱 마리 개와 고양이 이야기.

    Thank you for Thank you
    감사가 찾아온 뒤, 윤계상은 감사할 일이 많아졌다. 매일 아침이 시작되는 것도, 좋아하는 물건을 함께 나누는 것도, 소중한 사람들과 보내는 시간도 더 소중해졌다.

    내 친구의 집
    국내 인기 건축가들과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보그 코리아>와 함께 펫을 위한 집을 만들었다. 개와 고양이의 마음으로 바라본 세상은 어떤 모습일까?

    Dogs Like Sports
    애견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운동 프로젝트! 애견 성격에 딱 맞는 일대일 맞춤 운동법을 제안한다.

    Creatures of Dream
    120년이 넘는 긴 역사를 자랑하는 패션 바이블 <보그>. 그 풍성한 아카이브 속, 잊을 수 없는 패션 모먼트를 장식한 펫 사진들!

    Dress to kill
    패션 디자이너들과 동고동락하는 반려견과 반려묘는 당연히 패션 센스가 넘친다. 주인이 직접 디자인한 옷과 액세서리를 걸치고 생애 가장 패셔너블한 포즈를 취한 개와 고양이의 패션 모먼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