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DOGS LIKE SPORTS

2023.02.26

by VOGUE

    DOGS LIKE SPORTS

    Italian Greyhound
    High Jump
    높이뛰기 선수인 이탤리언 그레이하운드종 샤넬(8개월)은 날씬한 몸매와 새침한 외모로 시선을 끌며 사랑을 독차지했다.

    Bedlington Terrier
    Gymnastics
    베들링턴테리어종인 젬마(2세)와 렌돌프(18개월)는 연상연하 커플로 매일 함께 운동을 하며 건강을 관리하고 있다. 빨강과 파랑 손목 밴드는 푸마(Puma).

    Afghan Hound
    Fencing
    우아한 헤어 컬과 도도한 자태를 자랑하는 옥이(22개월)는 카메라 앞에 서 있는 것만으로도 포토제닉하다.

    Weimaraner
    Ring Gymnast
    근육질의 홈런(4세)은 매일 뒷산을 오르내리며 운동에 열중한다. 외모와는 달리 겁이 많고 온순한 성격이다.

    Dalmatian
    Surfing
    튜브와 서프보드로 바캉스를 즐기는 달마시안 달수(6개월)의 여름 이야기. 고글은 도글스 도글라스(Doggles Doggles at Pettogo), 노랑 보드는 킥스 바디보드(Kicks Bodyboard at Surfcode).

    Border Collie
    Taekwondo
    사이좋은 친구인 베리(4세)와 블루(4세). 쌍둥이 같은 그들에겐 태권도가 어울리지 않을까? 태권도 도복과 품띠는 아디다스 마샬아츠(Adidas Martial Arts at Jewoo Sports).

    Welsh Corgi
    Rock Climbing
    깜찍한 외모로 사랑받는 아띠(6개월)는 짧은 다리지만 뛰어난 달리기 실력의 소유자. 이번엔 암벽등반에 도전했다. 깅엄체크 바람막이는 원 오브 어스(One Of Us), 백팩은 베럴즈(Betters).

    American Bandog
    Roller Skate
    날렵한 외모와는 달리 겁이 많은 리지(4개월)는 롤러스케이트로 체력 단련 중. 백팩은 팬콧(Pancoat), 다이너마이트 모양의 작은 크로스백은 원 오브 어스(One Of Us). 바이크 헬멧은 제이콥스 캠프(Jacob’s Camp at Pettogo), 롤러스케이트는 키스 마이 하우스(Kiss My Haus).

    Boston Terrier
    Quick Board
    자그마한 체구의 보스턴테리어종 써비(4세)는 발랄하고 경쾌한 성격을 가졌다. 그를 위한 맞춤 운동으로 퀵보드를 추천했다. 데님 오버올은 원 오브 어스(One Of Us), 컬러풀한 백팩은 팬콧(Pancoat), 쁘띠 스카프는 베럴즈(Betters). 빨강 크루저 보드는 샤가스틱스(Shakastics at Surfcode).

    Bulldog
    boxing
    투파(3세·오른쪽)와 미남(6세·왼쪽)의 신나는 복싱 경기. 오늘의 승자는 미남! 미남의 검정 복싱 팬츠는 퍼피 엔젤(Puppy Angel), 빨강 복싱 글러브와 파랑 복싱 글러브, 샌드백은 모두 아디다스 복싱(Adidas Boxing at Jewoo Sports).

    Bulldog
    Boxing
    강인한 인상의 불도그 투파(3세)가 곧 열릴 복싱 경기를 위해 멋진 포트레이트를 촬영했다. 그녀가 입은 빨강 민소매 톱은 아디다스 복싱(Adidas Boxing at Jewoo Sports), 챔피언 벨트는 레슬 매니악(Wrestle Maniac).

    Dobermann Pinscher
    Barbell
    털이 유난히 반질거리는 근육질의 도베르만종 로이(15개월)는 애견 대회 수상 경력이 있을 정도로 외모가 출중하다.

    Bull Terrier
    American Football
    천방지축 불테리어종인 알토(4개월)와 티모(3개월)의 미식축구 경기! 벌써 1시간째 공을 두고 격렬한 몸싸움을 벌이고 있다. 알토가 입은 파랑 반바지는 퍼피 엔젤(Puppy Angel), 줄무늬 후드 점프수트는 원 오브 어스(One Of Us).

    Bichon Frise
    Tennis
    깜찍한 외모의 비숑 프리제 레오(10개월) 형제는 작은 공을 유난히 좋아한다. 경쾌한 테니스 룩을 차려입고 테니스장에서 맹연습 중이다. 파랑 피케 셔츠와 빨강 피케 셔츠는 퍼피 엔젤(Puppy Angel), 초록 보잉 선글라스와 주황 보잉 선글라스는 알레로(Alero at Zio).

    Chinese Shar-Pei
    Soccer
    주름이 자글자글한 샤페이종의 호두(3개월)는 아주 얌전하고 조용하다. 느릿느릿한 움직임으로 과연 축구 골키퍼 역할을 잘해낼 수 있을까? 노랑 베이비 점프수트는 베럴즈(Betters).

    Siberian Husky
    SKi
    갈색이 들어간 리피(6개월)와 회색 털이 섞인 나나(6개월)는 동네 친구 사이. 겨울이 되면 사이좋게 스키를 즐길듯.

    Golden Retriever
    Hunting
    활동적인 에디(2세)는 달리기 선수다. 산과 들에서 뛰놀기 좋아하는 그녀에게 사냥은 최고의 취미 생활. 헌팅캡은 캉골(Kangol), 양털 모직 베스트는 원 오브 어스(One Of Us). 가죽 트렁크는 까레(Kare).

    Shiba Inu
    Fishing
    똑똑하고 눈치 빠른 시바견 모두(13개월)와 럭키(2개월)의 낚시 여행. 모두가 입은 바람막이 점퍼는 코즈모유닛(Cosmo Unit at Betters), 해적 모자는 원 오브 어스(One Of Us).

      에디터
      김미진
      포토그래퍼
      AHN JI SUP
      세트 스타일링
      최서윤(Da;Ra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