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해변의 미니 모엣

2016.03.17

by VOGUE

    해변의 미니 모엣

    장마가 지나고 햇빛 쨍쨍한 해변, 시원한 모엣&샹동이 휴가 분위기를 돋아준다.

    푸른빛의 페도라는 신저, 화이트 선글라스는 레트로스펙스의 자일 컬렉션, 화이트 슬라이드는 SYJP

    모엣 썸머 브레이크’ 에디션

    모엣 썸머 솔라 버킷 에디션

    썸머 브레이크 모바일 게임

    바다나 수영장에서의 시원한 와인 한 잔은 기계음으로 무장한 에어컨보다 청량하다. 시원한 와인을 찾다가 휴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샴페인을 고른다. 샴페인은 어디서 태어났는지도 중요하지만 누가 만들었는지도 따져야 한다. 모엣&샹동은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늘 기본을 지킨다. 과일 향과 빵 굽는 향이 살짝 스치면서도 청량하게 즐길 수 있는 힘있는 기포가 한결 같다.
    여름 시즌을 맞아 모엣&샹동에서 ‘모엣 썸머 브레이크’ 에디션을 출시했다. 200ml의 미니 모엣 4병으로 구성되었는데, 미니 플루트가 함께 들어 있어 빨대처럼 꼽아 마시기 편하다. 함께 선보인 썸머 솔라 버킷 에디션은 아이스 버킷 대신 쓸 수 있는 쇼핑백이 실용적이다. 샴페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썸머 브레이크’는 모엣&샹동의 알파벳 퍼즐 게임으로 ‘캔디 크러쉬’처럼 묘한 중독성이 있다. 모바일이나 PC에서 moetsummerbreak.com으로 들어가면 혼자 할 수도, 친구와 둘이 대결할 수도 있으니, 샴페인을 홀짝이며 심심풀이로 그만!

      에디터
      이정윤
      포토그래퍼
      권태헌
      제품 문의
      모엣 헤네시 코리아(02-2188-5100), 신저(www.shinjeo.com), 레트로스펙스(02-518-8872), SJYP(www.sjyp.kr)
      모엣&샹동 구입처
      전국 주요 백화점 및 호텔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