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다이어트는 진행 중

2023.02.20

by VOGUE

    다이어트는 진행 중

    밥 먹을 때도, TV 볼 때도, 쇼핑할 때도 당신의 머릿속을 떠나지 않는 건, 몸매 관리.  단기간 효과를 볼만한 다이어트 방법을 키워드로 뽑았다.

    https://instagram.com/p/2YhXjSESkY/?taken-by=karliekloss

    키워드1. 생두 다이어트(그린빈 다이어트)  

    로스팅하지 않은 생두가 다이어트에 좋다? 원리는 이렇다. 생두는 클로로젠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데, 이 성분이 혈관의 포도당을 감소시키고 체내 지방을 감소시킨다는 것. 또한 생두에는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까지 풍부해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볼 수 있다. 그렇다고 생두를 갈아먹을 필요는 없다. 시중에 캡슐 형태의 건강보조식품으로 구입 가능.

    키워드 2. SNS 다이어트  

    다이어트의 원리는 간단하다. 먹는 것보다 많이 움직일 것. 머리로는 충분히 이해가 되는데, 몸과 마음은 잘 따라주지 않는다고? 그렇다면 SNS를 활용할 것. 얼마 전 이슈가 되었던 EBS ‘소셜 다이어트’에서는 의사, 트레이너, 셰프 등 멘토의 도움을 받아 출연자들이 6주간 다이어트 과정을 SNS를 통해 중계했다. 다이어트에 대한 자신의 의지를 피력하고, 소셜 친구들에게 이를 공증받는 것! 다이어트 작심삼일을 막을 수 있는 영민한 방법이 아닐까?

    키워드3. 연예인 다이어트

    ‘복면 가왕’에서 무려 28kg를 감량한 노유민의 다이어트 방법이 단연 화제다. 3가지를 꼭 지켰다고 하는데,

    1) 규칙적인 식사를 하고
    2) 쌈채소를 비롯한 야채 위주의 식단을 지키며
    3) 식후 30분 후의 따뜻한 물을 마시는 것이다.

    다이어트의 정도를 잘 지켰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런가 하면 애미넘은 달리기로 105kg에서 67kg로 감량에 성공했고, 이국주는 곤약 다이어트를 통해 2주간 6kg를 뺐다고 한다.

      성현우(뷰티 칼럼니스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