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뷰티 어플의 신세계

2015.09.03

by 오수지

    뷰티 어플의 신세계

    세수도 하지 않은 날 남자친구가 셀피를 보내달라고 할 때, 갑자기 훈남을 소개 받았는데 메신저 프로필에 마땅히 올릴 사진이 없을 때, 피부 상태가 좋지 않아 뭘 발라도 화장이 먹지 않을 때. 이런 당혹스러운 경험 한 번쯤 있죠? 메이크업 없이도 예뻐지는 신통한 어플을 소개합니다.

    라네즈가 선보인 ‘뷰티 미러’는 가상으로 베이스와 색조 메이크업을 시연해볼 수 있는 어플이에요. 요즘 사진 보정 어플에 있는 흔한 메이크업 효과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어쩜 이렇게 내 눈과 입술을 잘 인식하는지! 나에게 어떤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는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답니다. 비비 쿠션, 파운데이션, 블러셔, 하이라이터, 아이섀도, 마스카라, 립스틱, 라네즈의 모든 제품군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데요, 클릭만으로 실제 제품의 텍스쳐까지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놀라울 따름! 농도 조절도 할 수 있어서 얼마든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답니다. ‘Look’ 버튼을 눌러 보세요. 여자라면 누구나 따라 하고 싶은 송혜교 메이크업이 그대로 얼굴에 시연됩니다.

    마음에 드는 제품으로 가상 메이크업을 한 뒤 사진을 찍으면 제품 리스트도 함께 앨범에 저장되며 바로 구입도 할 수 있습니다. 이 완벽한 어플의 아쉬운 점 한 가지는? 아직까지는 IOS에서만 다운이 가능하다는 것.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은 친구의 스마트폰을 빌려 꼭 사용해 보세요. 뷰티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에디터
      오수지
      포토그래퍼
      Courtesy of Laneig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