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DAY DREAMS

2023.02.26

by VOGUE

    DAY DREAMS

    NOSTALGIC LONGING
    레트로 스타일이 대세를 이룬 가을 컬렉션. 빈티지풍 스웨터와 악어 문양을 코팅한 플라스틱 미니 드레스는 어린 시절 옷차림을 떠오르게 한다.

    FAKE REALITY
    미우치아 프라다는 미우미우 컬렉션에서 다양한 소재를 활용, 진짜와 가짜의 경계가 모호한 패션을 선보였다. 수비가 입은 반짝이는 코트는 뱀가죽을 사용한 ‘진짜’ 중 하나.

    WINDOW SEAT
    스트라이프 패턴, 러플 장식의 면 소재 드레스에는 어린 시절 향수가 느껴진다. 여기에 샹들리에 귀고리를 더하자 소녀다운 룩이 완성된다.

    THE SUBURBIA
    올가을 웨스 앤더슨의 헤로인 중에서 마고 테넌바움은 그 어느 때보다 매력적인 캐릭터로 떠올랐다. 톱 모델 수비가 무표정한 마고 테넌바움을 연기했다.

    THAT THING YOU DO
    1950년대~90년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이 혼재하는 이번 시즌이야말로 복고적인 소재와 다양한 실루엣을 실험해볼 수 있다. 트위드 미니스커트는 60년대 모즈 룩을 연출하기 좋다.

    TWEEDY TALE
    올겨울을 위해 많은 디자이너가 제안한 아이템은 두꺼운 트위드 코트. 미우미우의 코트는 하운드 투스 체크 패턴에 뱀피 장식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NORDIC SENSATION
    핀란드 출신의 슈퍼모델 수비 코포넨은 북유럽 영화의 여주인공으로 꼭 어울린다. 스트라이프 스웨터와 두꺼운 트위드 스커트를 입은 모습 역시 영화 속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한다.

    ROCKIN’ THE SUBURBS
    이번 시즌은 그 어느 때보다 컬러풀한 레오퍼드 패턴이 다양하게 등장했다. 진초록 레오퍼드 프린트 코트는 과감한 선택이 될 것이다.

    A POSTMODERN GIRL
    커다란 단추로 장식한 뱀피 프린트 코트에 앞코를 뱀피로 마무리한 스트랩 장식 키튼 힐을 매치했다. 화보 속 모든 의상과 액세서리는 미우미우(Miu Miu).

      스타일리스트
      김예영(Ye Young Kim)
      포토그래퍼
      SCOTT TRINDLE
      모델
      수비 코포넨(Suvi Koponen@DNA Models)
      스탭
      헤어 / 신고(Shingo), 메이크업 / 크리스티 마타모로스(Kristi Matamoros@Frank Reps NY), 매니큐어 / 리앙(Liang), 캐스팅 디렉터 / 베스 두빈(Beth Dubin)
      에디터
      손기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