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화보

원장님의 손길

2016.03.17

by VOGUE

    원장님의 손길

    연예인 군단을 거느리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헤어&메이크업 원장님들의 파워!

    순수의 이순철

    정려원, 엄태웅, 장혁 등의 헤어를 도맡고 있는 순수 이순철 원장. 그의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는 화려한 인맥을 자랑한다. 섬세한 손길뿐만 아니라 붙임성 있는 성격으로 배우들의 스타일 변신을 주도한다.    

    아르더의 차홍

    이미 <스타킹>과 <마.리.텔.>에서 그녀만의 입담을 과시한 차홍. 헤어 트렌드를 분석하고 셀프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는 탓에 살롱에서 그녀를 만나기는 쉽지 않다. 최근엔 배우 박민영의 헤어 스타일을 담당하고 있다.

    뮤제네프의 김활란

    e38e11eec47bcd9e97c1aa4d2a1c9248
    유독 여배우들이 많은 뮤제네프. 하지원, 김효진, 송윤아, 정혜영, 채시라 등이 촬영이 있으면 김활란 원장을 찾게 된다. 특히 유독 화보에서 변신을 서슴지 않는 김효진이 스타일이 궁금하다면, 뮤제네프의 홈페이지(museeneuf.com)를 클릭하시길!

    메르시의 우현증


    임수정, 김아중의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담당하고 있는 우현증 원장. 누구나 쉽게 메이크업에 따라 할 수 있게 꼼꼼한 설명 해주기로 유명한 그녀다.

    이희 헤어&메이크업의 이희

    http://instagram.com/p/4_DenNlAFU/

    이희 원장에게 커트를 받아본 사람이라면 남다른 차이를 느낄 수 있다. 공효진, 임수정, 이영애 등 단발 커트가 그녀의 필살기. 김희애, 임수정의 SK-II 광고도 오랫동안 도맡아 왔을 정도로 섬세한 피부 표현으로도 유명하다.

      성현우(뷰티 칼럼니스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