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BEAUTY KOREA – ⑥ Re:20주년을 축하해요

2016.08.11

by VOGUE

    BEAUTY KOREA – ⑥ Re:20주년을 축하해요

    〈보그 코리아〉가 100개의 리미티드 K 뷰티 박스를 세계로 배달한다. 트렌드의 심장부로 한국의 진심을 쏘아 넣기 위한 180일간의 기록. ▷ ⑥ Re:20주년을 축하해요.

    Re:20주년을 축하해요. 수많은 세계의 스타일 인플루언서 들이  20주년을 축하하며 K 뷰티 박스를 보낼 주소를 회신 하고 있다. 누구보다도 열광적 지지를 보내주는 건 전 세계  시스 터즈들. 자신의 나라에서 K 뷰티가 얼마나 선전하는지, 개인적으로 한국 을 얼마나 좋아하는지를 적어 동봉한 사랑스러운 답장을 감상하다 보니 그간 애로를 걸으며 켜켜이 누적된 피로가 한 번에 씻겨 내려가는 듯했 다.

    Re:20주년을 축하해요.
    수많은 세계의 스타일 인플루언서들이 <보그 코리아> 20주년을 축하하며 K 뷰티 박스를 보낼 주소를 회신하고 있다. 누구보다도 열광적 지지를 보내주는 건 전 세계 <보그> 시스터즈들. 자신의 나라에서 K 뷰티가 얼마나 선전하는지, 개인적으로 한국을 얼마나 좋아하는지를 적어 동봉한 사랑스러운 답장을 감상하다 보니 그간 애로를 걸으며 켜켜이 누적된 피로가 한 번에 씻겨 내려가는 듯했다.
    [대나무 소재의 실을 엮어서 만든 갓의 차양은 홍선홍 작품, 골드 반지는 디올(Dior), 호랑이 프린트의 톱은 비이커(Beaker), 가죽 소재의 슬립 원피스는 토가 풀라(Toga Pulla at Boon The Shop), 파랑 생초의 무지기 치마와 빨강 갑사댕기는 차이 김영진(Tchai Kim Youngjin).]

      에디터
      백지수
      포토그래퍼
      JONO LEE
      모델
      정청솔
      헤어
      김승원
      메이크업
      홍현정
      스타일리스트
      임지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