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인생 셀피를 위한 비장의 무기 ‘MAKE-UP APP’ 5

2016.11.01

by 홍국화

    인생 셀피를 위한 비장의 무기 ‘MAKE-UP APP’ 5

    화장하기 귀찮아서 SNS에 내 셀피 한장 올리는 것도 미루고 있다면? 이 기사를 주목할 것!
    민낯인 채로 메이크업 어플만 실행해도 전문가에게 받은 화장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셀피를 남길 수 있으니까요.

    1. LOOKS (룩스)
    요즘 뜨는 연예인 메이크업을 클릭 한 번에 받아보는 기분! 

    Line-Make-up

    메이크업 어플 중 가장 최근에 출시된 룩스! 필터만 누르면 촬영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화면에서 곧바로 메이크업을 적용해볼 수 있습니다. 기본 메이크업 필터 사이에 등장하는 에뛰드 하우스, 3 CONCEPT EYES 필터부터 바비 브라운, 슈에무라 고준희 메이크업, 어반 디케이 유빈 메이크업 필터까지 브랜드의 최신 메이크업을 내 얼굴에 입힐 수 있죠. 브랜드 필터를 누르면 메이크업에 적용된 모든 제품을 리스트로 볼 수 있고,  온라인 숍으로 연결되어 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MAKE UP PLUS (메이크업 플러스)
    셀피를 찍었는데 2% 부족하다면? 옛날 사진도 메이크업 끝! 

    22-horz

    메이크업 플러스는 앱을 실행한 후 카메라에 메이크업이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셀카를 촬영한 후 사진에 메이크업 필터를 적용하는 어플입니다. 무드 별로 얼굴 전체에 적용되는 메이크업 필터 뿐만 아니라, 아이라인과 섀도, 립스틱 컬러를 원하는 무드에 맞게 바꿀 수 있고 얼굴 윤곽과 눈썹, 쌍커풀 모양, 렌즈와 헤어 컬러까지 바꾸어 볼 수 있죠! 메이크업 팁 버튼을 클릭하면 뷰티 스페셜리스트들이 전하는 화장법과 사용한 제품을 영상으로 한 번에 볼 수 있답니다.

    3. YOUCAM MAKEUP (유캠 메이크업)
    쉽사리 도전하지 못했던 과감한 파티 메이크업을 어플로 도전하기!

    youcam makeup

    유캠 메이크업카메라를 실행하면 곧바로 메이크업이 적용되는 기능은 물론, 이미 찍은 셀카를 불러와 보정할 수 있는 기능 모두 담겼습니다. 11개의 기본 메이크업 필터외에 속눈썹, 아이라이너, 립스틱, 블러쉬, 렌즈 컬러를 하나 하나 바꿀 수 있죠! 기본 필터 외에 할로윈, 발렌타인 데이, 홀리데이 등 테마에 맞는 독특한 파티/분장  페이스 아트를 입맛대로 다운 받아 적용해볼 수 있답니다. 매달 별자리 운세와 함께 행운을 높이는 메이크업 가이드와 필터가 공개됩니다.

    4. BEAUTY MIRROR (라네즈 뷰티 미러)
    송혜교 립스틱이 나한테 어울릴까? 매장 가기 전, 어플로 도전!

    laneige beauty mirror1

    라네즈 제품으로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필터가 담긴 뷰티 미러. 실생활에 바로 적용해볼 수 있는 데일리 메이크업 필터로 가득합니다. 얼굴 톤과 눈 화장, 립스틱을 다르게 바꾸거나 러블리, 시크, 섹시 등 다른 무드의 메이크업 필터를 적용해볼 수 있죠. 메이크업에 쓰인 제품 정보가 바로 제공되고, 구매 링크로 연결되어 간편합니다.

    5. MAKEUP GENIUS (로레알 메이크업 지니어스)
    광고 속 모델들의 과감한 메이크업을 내가 받아 본다면?

    makeup genius

    로레알의 메이크업 어플인 메이크업 지니어스. 라네즈 뷰티 미러와 마찬가지로 로레알 제품을 매장에서 구입해보기 전, 평소 내 얼굴에 잘 어울리는지 미리 시연해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졌습니다. 광고 캠페인에 등장한 모델 메이크업을 적용해보거나, 로레알 제품을 하나씩 내 얼굴에 발라보는 경험이죠!

      에디터
      홍국화
      사진/영상
      Courtesy Photos and Vide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