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배우 차예련과 함께 한 맥 2014 가을 메이크업

2016.03.17

by VOGUE

    배우 차예련과 함께 한 맥 2014 가을 메이크업

    가리거나 변형하지 않고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메이크업이 올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개성 넘치는 배우 차예련과 함께 한 MAC 2014 F/W 리얼 메이크업을 주목할 것.

    1 미네랄 라이즈 글라스 #모디스트 6ml, 3만3천원. 2 미네랄라이즈 모이스처 SPF 15 파운데이션 30ml, 5만2천원. 3 미네랄라이즈 아이섀도우 듀오 #스파이스드 메탈 2g, 3만2천원. 4 미네랄라이즈 스킨피니시 10g, 4만5천원. 모두 MAC 제품.

    ON REFLECTION
    천연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리퀴드 타입의 미네랄라이즈 모이스처 SPF 15 파운데이션을 가볍게 발라 투명하면서도 은은한 윤기가 도는 피부를 표현한 후, 아름다운 마블링을 자랑하는 하이라이터인 미네랄라이즈 스킨피니쉬 ‘라이츠 카페이드’로 T존 등을 가볍게 쓸어주어 미네랄의 윤기를 극대화해 준다.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미네랄라이즈 아이섀도우 듀오 ‘스파이스드 메탈’ 중 샴페인 핑크 컬러를 눈두덩에 찍듯이 가볍게 바르고, 골드 컬러를 눈 앞머리와 언더에 블렌딩 해 촉촉한 눈매로 얼굴 전체에 흐르는 윤기와 조화를 이루도록 한다. 코랄톤이 도는 누드빛의 미네랄라이즈 글라스 ‘모디스트’를 발라 촉촉하면서도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입술로 마무리 한다.

    1 미네랄라이즈 글라스 #바이브런트 바이브 6ml, 3만3천원. 2 맥 립스틱 #씬 3g, 2만9천원. 3 미네랄라이즈 미네랄라이즈 핀휠 아이섀도우 #페탈 페이트 2g, 3만2천원. 4 미네랄라이즈 스킨피니스 내추럴 10g, 4만5천원. 5 미네랄라이즈 블러쉬 2g, 3만5천원. 모두 MAC 제품.

    OFF COLOR
    라벤더 톤의 프렙+프라임 CC 컬러 코렉팅 SPF 30/PA+++를 전체적으로 발라 투명하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연출한 후, 미네랄라이즈 컨실러를 이용해 결점이 있는 부분은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커버해 준다. 미네랄라이즈 스킨 피니시 내추럴을 브러시를 이용해 얼굴에 가볍게 쓸어 주어 은은한 윤기와 광택감이 돌도록 연출한 후, 페일한 크 톤의 미네랄라이즈 블러쉬 저스트 어 위스프’를 쓸어주어 살짝 혈색이 돌도록 마무리 한다.

    핑크 계열의 4가지 컬러로 구성된 미네랄라이즈 아이섀도우 핀휠 ‘페탈 페이트’의 소프트 핑크 컬러와 아이섀도우 ‘크랜베리’를 믹스해 눈두덩과 언더에 넓게 블렌딩해 준다. 속눈썹이나 아이라인을 강조하지 않아 모던하면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마지막으로 브라운 레드 컬러의 립스틱 ‘씬’으로 입술 중앙에 물들이듯 두드려 준 후, 같은 계열의 미네랄라이즈 글라스 ‘바이브런트 바이브’를 덧발라 그라데이션 하여 클래식하면서도 고혹적인 느낌으로 마무리한다.

    1 아이섀도우 #컨트라스트 1.5g, 2만6천원. 2 미네랄라이즈 SPF15 파운데이션 10g, 5만2천원. 3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레이디스 후 런치 3.6g, 3만3천원. 4 미네랄라이즈 멀티 이펙트 래쉬 13g, 3만2천원. 5 프로 롱웨어 아이라이너 1.2g, 2만6천원. 모두 MAC 제품.

    STREAMLINED
    젤 크림 타입의 미네랄라이즈 SPF15 파운데이션을 발라 매끈하면서도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네이비 컬러의 프로 롱웨어 아이라이너 ‘나이트 트레일’을 각이 있는 대담한 느낌의 아이라인을 그린 후, 블루펄이 들어있는 블루계열 아이섀도우 ‘콘트라스트’를 덧발라 보다 강렬한 블루 아이 라인을 완성해 준다.

    천연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윤기있는 블랙 래쉬를 연출해 주는 마스카라 미네랄라이즈 멀티 이펙트래쉬를 사용하여 눈썹 한올 한올 볼륨감있게 컬링해 에지있는 눈매를 완성한다. 입술에는 블루 아이라인과 대조를 이루는 파스텔 핑크 컬러의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레이디스 후 런치’로 촉촉하고 윤기나게 마무리한다.

      에디터
      보그닷컴 디지털 팀(Digital Team)
      포토그래퍼
      Choi Yong Bin, 김래영(제품)
      기타
      Courtesy of MAC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