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레드 카펫 씬이 다가 아니야!

2016.03.17

by VOGUE

    레드 카펫 씬이 다가 아니야!

    나란히 베르사체(Versace) 드레스를 입고 차까지 같이 타고 온 두 미녀. 차안에서 사랑스럽게 셀카를 찍던 모습과 달리 레드 카펫에선 모델의 위엄이 넘치네요. 칼리 클로스(Karlie Kloss) 옆에선 지지 하디드(Gigi Hadid)도 왜소해 보이는 효과가!

    고혹적인 초록색 실크 원피스를 입은 엠마 로버츠(Emma Roberts). 이렇게 요염한 포즈까지 취하면 매력이 넘쳐서 어쩌죠? 

    앙큼한 고양이를 닮은 배우 바네사 허진스(Vanessa Hudgens).드레스에 박힌 장식이 꼭 캔디 같다 했더니 진짜 캔디를 먹고 있네요.게다가 그녀의 웃음은 캔디보다 더 달콤하고 새콤한 느낌!

    저스틴 비버(Jusin Bieber)가 쇼의 컨셉(중국: 거울을 통해서)에 맞게 선택한 아이템은?화려한 금박이 돋보이는 재킷이랍니다. 하지만 이 어른스러운 의상도 그가 입으니 그저 악동! 

    신이 내린 몸매를 마음껏 과시하고 있는 비욘세(Beyonce). 몸매도 몸매지만 탐스러운 머릿결과 우아한 미소까지 완벽하네요! 그녀의 어머님이 누구신지 정말 궁금합니다. 

    앞과 뒤가 모두 시원하게 파인 드레스를 선택한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 섹시한 동시에 앙증맞은, 참 쉽지 않은 매력을 가진 그녀입니다. 전 남친 저스틴도 이 날 그녀의 미모를 보고 또 한번 이별을 후회했다죠?

    모델 아드리아나 리마(Adriana Lima)의 섹시함은 차원이 달랐습니다. 검붉은 컬러의 립스틱과 클레오 파트라 같은 헤어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해냈죠. 흔들리는 차 안에서 폰카로 찍은 사진조차 패션 화보 같지 않나요?

    다이앤 크루거(Dianne Kruger)의 머리에 누가 이런 로맨틱한 마술을 부렸나했더니?헤어 스타일리스트 페린느 루즈몽(Perrine rougemont)의 힘이었군요!거울을 보며 셀카를 찍는 그녀, 표정은 진지한대 왠지 귀엽네요. 

    미란다 커(Miranda Kerr)는 자신의 뷰티 드림팀과 함께 쇼장으로 왔군요.그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헤어 스타일리스트도 그녀만큼 유쾌해보입니다. 정지된 사진에서 느껴지는 이 살아있는 분위기! '미란이 효과' 인가요?

    축구 스타 호날두(Ronaldo)의 전 여친으로 더 유명한 이리나 샤크(Irina Shayk).흑갈색 피부와 연보라색의 컬러 조합이 예술이다 했더니 흑백 사진 속에서도 예쁘네요.미녀는 역시, 언제 어디서나 미녀!!

    패션 디자이너 에르뎀(Erdem Moralıoğlu)과 레드 카펫에 동행한 알렉사 청(Alexa Chung).공주님 같은 드레스를 입혀줘서 고맙다며 에르뎀을 칭송했습니다. 얼마나 고마웠으면 이렇게나 다정한 포즈를??

    꽃이 꽃을 입은 것 같네요. 진짜 꽃이 핀 듯한 스커트를 선택한 청초한 미녀 릴리 콜린스(Lily Collins)!게다가 마치 꽃으로 날아드는 나비와 같은 포즈까지 연출!

    드레스를 입어도 여전사 같은 '포스'가 느껴지는 제니퍼 로페즈(Jeniffer Lopez). 붉은 용의 입에서 불을 뿜어내는 것 같은 문양이 눈에 띕니다. 가까이서 보니 장인이 한 땀 한 땀 비즈를 박아 만든 것이로군요. 

    퇴폐적인 매력을 가진 배우 데인 드한(Dane DeHaan).그의 아내 안나 우드(Anna Wood) 역시 오묘한 미모를 가지고 있군요. 와이셔츠와 드레스의 컬러를 맞춰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은 커플룩을 연출했습니다. 

    범상치 않은 스타일로 화제가 된 배우 사라 제시카 파커(Sarah Jessica Parker).불꽃을 연상시키는 머리 장식과 한복 같은 의상의 원초적인 모습을 공개했네요. 저렇게 놓여 있으니 마치 불사조의 갑옷 같은 느낌!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한 영국 모델 겸 가수 카렌 엘슨(Karen Elson). 중국을 상징하는 두 색, 금색과 붉은색으로 완벽히 중국을 표현했지만? 마치 영국의 세련된 왕세자비 같은 느낌입니다. 

    레드 카펫 위 빈틈 없는 스타들에게 이런 반전이?

    스타들의 SNS에서 발견한 그들의 숨은 매력!

      에디터
      이숙희
      포토그래퍼
      GETTY IMAGES, COURTESY OF PRADA, H&M, CHOPARD, Courtesy of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