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ABOUT RIDING

2023.02.26

by VOGUE

    ABOUT RIDING

    터프한 매력의 검정 라이딩 룩. 양질의 양가죽으로 완성된 오버올에 빳빳한 포플린 셔츠와 부드러운 터틀넥 니트가 어울렸다.

    미니멀한 하이네크 니트 드레스는 몸매를 날씬하게 강조한다. 빨강과 잘 어울리는 검정 글러브와 슈즈를 매치하고 모던한 실버 주얼리를 더했다.

    자연스럽게 몸매가 드러나는 아이보리색 캐시미어 소재 드레스에 모던한 뱅글과 롱부츠를 매치하면 멋진 이브닝 룩이 완성된다.

    편안한 니트 풀오버와 스카프 패턴의 실크 미니스커트. 스커트의 실크 소재 뒷면에는 부드러운 가죽을 덧댔다.

    이번 시즌 에르메스 런웨이에는 고급스러운 가죽 아이템들이 잔뜩 등장했다. 부드러운 양가죽 소재 검정 롱 코트는 꾸미지 않은 듯한 세련된 멋을 드러내기에 그만이다.

    최고급 양가죽으로 완성된 라이딩 룩은 세련됨 그 자체다. 짧은 가죽 재킷과 실크처럼 부드러운 가죽 팬츠, 그리고 버클 장식 가죽 롱부츠의 만남.

    부드러운 캐시미어 재킷과 슬림한 고리 팬츠. 넓은 칼라가 특징인 블랭킷 재킷에는 강렬한 줄무늬가 들어갔다.

    여성스러운 아이보리색 실크 드레스와 남성적인 케이프. 여기에 연미 모자와 가죽 장갑을 더하자 고급스러운 라이딩 룩이 완성됐다. 의상과 슈즈, 주얼리는 모두 에르메스(Hermès). 연미 모자와 승마 모자, 안장과 안장 거치대, 의자와 트렁크, 재갈, 채찍은 모두 발리오스 새들&스타일(Baliossaddlesandstyle).

      에디터
      손은영
      포토그래퍼
      KIM YOUNG JUN
      모델
      최소라
      스탭
      헤어/ 한지선, 메이크업/ 박혜령
      세트 스타일링
      최서윤(Da;ra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