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RRAGAMO TIMEPIECE ‘FERRAGAMO 1898’
페라가모 타임피스에서 골드와 실버의 조화가 멋스러운 ‘페라가모 1898’ 커플 워치를 선보인다.
TIFFANY&CO ‘WEDDING RINGS’
티파니앤코가 세 가지 스타일의 ‘웨딩 링’을 제안한다. 각기 다른 매력의 세팅 링, 솔리스트 링, 하모니 링이 8월의 신부를 기다린다.
LUCKY CHOUETTE X ‘FENNEC’
럭키슈에뜨가 ‘페넥’과 협업해 천연 가죽으로 이루어진 다양한 색상의 미니 숄더백, 클러치, 지갑 등을 선보인다.
BY PANACHE ‘FIRST KISS COLLECTION’
피 바이 파나쉬의 ‘퍼스트 키스 컬렉션’은 마릴린 먼로를 상징하는 레드 립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됐다. 먼로의 영화 속 명대사를 꼬아 만든 줄 부분이 특징이다.
NIKE ‘ROSHE ONE LD-1000’
나이키에서 70년대의 클래식한 러닝화에 메시 소재를 더해 우수한 통기성과 편안함까지 생각한 ‘로쉬 원 LD-1000’을 출시한다.
BALLY ‘CECE FLAT SHOES’
발리에서 편안한 착용감의 ‘쎄쎄 플랫 슈즈’를 선보인다. 스웨이드 소재에 메탈 토 캡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TROIS ROIS ‘COLORFUL SKULL EARRING’
뚜아후아 주얼리에서 ‘컬러풀 스컬 이어링’을 선보인다. 익살스러운 표정의 네온 색상 해골에 하트 모양 눈까지 더해 깜찍하다.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 예정.
GUCCI ‘DIONYSUS’
구찌에서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이름을 딴 ‘디오니서스’ 핸드백을 선보인다. 스웨이드와 파이톤, 엠브로이더리 자수 장식, 플라워 프린트 등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된다.
ASH ‘PHONE CASE’
아쉬에서 다양한 패턴 프린트의 폰 케이스를 출시한다. 스냅 형태는 미끄러짐 방지 기능이, 플립형은 카드 수납이 가능하다.
MARBEN ‘MECHANIKER 800 SKELETON’
마르벤에서 여름에 어울리는 짙은 파란색의 워치 ‘메카니커 800 스켈레톤’을 출시한다.
MINE ‘ENAMEL WOOD HEEL’
마인의 ‘에나멜 우드 힐’은 에나멜 가죽과 나무 소재 굽에 뒤꿈치 메탈 볼 장식으로 귀여움을 더했다.
SAINT LAURENT ‘CABAS RIVE GAUCHE’
생로랑 ‘카바 리브 고쉬 백’은 군더더기 없는 외부 디자인에 다양한 내부 수납공간을 둬 깔끔하면서도 실용적이다.
PIAGET ‘ALTIPLANO GOLD BRACELET COLLECTION’
피아제에서 ‘알티플라노 골드 브레이슬릿 컬렉션’을 선보인다.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커플 시계로 안성맞춤.
COLOMBO ‘DI NUOVO WALL STREET BAG CALF SKIN’
콜롬보가 ‘디누오보 월스트리트 백 카프스킨’을 출시한다
BVLGARI ‘DIVA COLLECTION’
통통 튀는 컬러의 터키석과 오닉스가 장식된 불가리의 ‘디바 컬렉션’은 목걸이, 팔찌, 반지 등으로 구성된다.
CHAUMET ‘NEW WHITE CLASSONE’
쇼메에서 수심 100m까지 방수가 가능한‘뉴 화이트 클래스 원’을 출시했다. 0.22캐럿의다이아몬드 장식 로고가 특징.
COACH ‘RIVET’
코치에서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워치 ‘리벳’을 출시한다. 청량한 느낌의 실버 밴드가 특징이다.
JAEGER-LECOULTRE ‘RENDEZ-VOUS PERPETUAL CALENDAR’
예거 르쿨트르에서 네 자리 숫자로 연도를 표시하는 퍼페추얼 캘린더와 문페이즈가 결합된 ‘랑데부 퍼페추얼 캘린더’ 워치를 출시한다.-Vous Perpetual Calendar
CÉLINE ‘BELT BAG’
셀린이 스트랩 장식이 돋보이는 ‘벨트 백’을 선보인다. 천연 송아지 가죽으로 만들었으며, 와인 색상은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KENZO ‘TIGER METALIC TOTE BAG’
겐조가 시그니처 아이콘인 타이거 문양을 활용한 ‘타이거 메탈릭 토트백’을 출시한다. 주황, 진파랑, 자주 총 세 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VAN CLEEF&ARPELS ‘SEVEN SEAS’
반클리프 아펠에서 일곱 개의 바다를 표현한 ‘세븐 씨즈’를 선보인다. 다이아몬드와 사파이어로 푸른 바닷빛을 재현했다.
ADIDAS ORIGINALS × ‘MARY KATRANTZOU’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매리 카트란주’와 함께한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ROBERT CLERGERIE ‘2015F/W COLLECTION’
로베르 끌레제리는놈코어 스타일에 70년대 분위기를 더한‘2015 F/W 컬렉션’을 선보인다.
카운터에 막 도착한 신제품, 최신 트렌디 룩에 어울릴 가방, 구두, 액세서리까지. <보그>가 엄선한 2015년 8월을 위한 23가지 쇼핑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