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려한 곡선미로 완성된 플래티넘 목걸이에선 다이아몬드가 카모마일꽃으로 피어났다. 아래 별 모양 펜던트 플래티넘 골드 목걸이 에뚜왈은 핑크 골드와 옐로 골드로도 즐길 수 있다.
은은하게 반짝이며 존재감 넘치는 볼륨감을 선사하는 플래티넘 링들. (오른쪽 위부터 아래로)꽃다발 모티브의 2캐럿 다이아몬드 장식 링은 부케 오리지널, 높낮이를 달리해 리듬감 있게 배열된 밴드가 마치 여러 개의 링을 레이어드한 듯한 느낌을 주는 링은 리르, 다양한 사이즈의 다이아몬드를 각기 다른 높낮이로 장식한 라일락 모티브 링은 릴라, 1캐럿 다이아몬드를 라운드 형태의 멜레 다이아몬드가 감싼 링은 마르게리트, 부드러운 라인을 그리는 반지 두 개가 겹쳐진 듯한 디자인의 링은 아르슈, 초롱꽃을 닮은 링은 캄파뉴르.
다이아몬드 티아라는 행운을 상징하는 카모마일에서 영감을 얻었다. 옐로 다이아몬드를 장식해 더욱 생생한 아름다움을 발산하는 목걸이 카모마일 미니는 웨어러블한 사이즈가 특징. 잔잔하게 반짝이는 별 모양 플래티넘 골드 목걸이 에뚜왈과 우아한 다이아몬드 목걸이 마르게리트가 함께 어울렸다.
때로 주얼리는 기대 이상의 로맨스와 판타지를 선사한다. (아래부터 위 방향)다이아몬드의 영롱한 반짝임이 더할 나위 없이 매력적인 르논큐르 목걸이와 다섯 겹의 링이 연결된 리르 링, 옐로 골드가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 어울린 링은 아르크, 장미 꽃바구니를 닮은 파니에 링과 장미 줄기가 감긴 듯한 피유 링이 그것.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진주 목걸이는 캐주얼 룩에도 잘 어울린다. 별 펜던트와 어울린 롱 펄 스테이션 목걸이와 여성스러운 골드 링 피유, 핑크 골드, 플래티넘 골드로 완성된 링 로자 미스티카.
탐스러운 카틀레야 꽃잎에서 영감을 얻은 빅 사이즈 다이아몬드 귀고리 카틀레야는 눈이 부실 만큼 아름답게 반짝인다. 함께 어울린 벚꽃 모티브 목걸이 르 쁘렝땅은 입체적인 실루엣으로 드라마틱한 볼륨을 선사한다. 주얼리는 모두 루시에(Luc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