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수능이 끝나고 난 뒤

2023.02.20

by VOGUE

    수능이 끝나고 난 뒤

    이 날만을 기다렸다. 모델들을 모델 삼아 수능 후 대변신을 꾀한다.

    #염색

    https://instagram.com/p/-LlwxAq6F1

    변화무쌍한 헤어 컬러를 보여주는 건 수주(@soojmooj)만 한 모델도 없다. 예전 회색빛 도는 블루도 잘 어울렸지만, 블론드 헤어는 이제 그녀의 심볼이 되었다. 그녀처럼 탈색 후 염색하려면 다음을 참고할 것. 피부가 창백하다면 레드, 까무잡잡하다면 오렌지, 붉은 기가 돈다면 그린 계열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단, 머릿결이 허락하는 한 어릴 때 파격적인 헤어 컬러를 시도해볼 것.

    #스킨케어

    https://instagram.com/p/-A9WSFGJ21

    피부 좋기로 소문난 모델 김진경(@jinkyung3_3)이 얼마 전 저자극 클렌저 사진을 하나 올렸다. 완벽한 클렌징은 스킨 케어의 가장 중요한 시작이다. 20대 초반엔 (건성 피부가 아니라면) 피지 분비가 아직은 왕성하니 완벽한 클렌징에 집중할 것! 꼼꼼하게 클렌징하면 여드름과 포어까지 케어할 수 있다. BRTC의 포어 딥 클렌저, 키엘의 레어어스 딥 포어 데일리 클렌저 등을 사용해 1주일에 1-2번 정도 딥클렌징한다.

    #메이크업

    https://instagram.com/p/95cIcQMfTS

    배우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성경(@heybiblee). V라인과 볼륨 있는 입술도 탐나지만, 얼굴의 지붕이라고 할 수 있는 눈썹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밝은 헤어 컬러와 딱 어울리는 눈썹은 헤어 염색할 때 하면 좋지만, 그럴 수 없다면 눈썹 마스카라를 활용할 것. 에뛰드 하우스의 청순 거짓 브로우 카라나 키스미와 가네보 케이트 등의 제품을 추천한다.

      성현우(뷰티 칼럼니스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