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CHRISTMAS GIFTS ① – MAC

2016.03.15

by VOGUE

    CHRISTMAS GIFTS ① – MAC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기프트 컬렉션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도, 한 해 동안 수고한 내 자신에게 주는 선물로도 사고 싶은 것이 그만큼 많아져서 선택의 기술이 필요하다. 여기에 소개된 아이템들을 찬찬히 훑어본 후 마음이 끌리는 아이템을 선택해보길. 그 어떤 것을 골라도 후회 없는 선택이 될 만큼 충분히 엄선했으니까.

    딱 하나만 선택하라면, 정답은 맥

    IRRESISTIBLY CHARMING

    맥의 홀리데이 에디션은 언제나 치명적이다. 곁에 두고 싶다는 생각이 들 만큼 아름답다. 매년 새로운 매력으로 여심을 자극하는 맥의 홀리데이 에디션. 올해에는 시크한 키트 속 앙증맞은 미니 아이템들이 당신의 선택을 기다린다.

    1 맥의 미니 페이턴트폴리쉬 립 키트 핑크 장밋빛 핑크, 짙은 블루빛 핑크, 빛바랜 듯한 라일락, 모브톤 핑크 컬러로 구성된 립 펜슬 세트. 5만8천원대. 2 맥의 피그먼트 앤드 글리터 키트 골드 골드톤의 피그먼트와 글리터로 구성된 키트. 5만8천원대. 3 맥의 미니 글라스 키트 핑크 뉴트럴 핑크, 장밋빛의 미드톤 핑크, 소프트 로즈, 진주빛 피그먼트가 함유된 우윳빛 핑크로 구성된 립 글라스 세트. 5만8천원대. 4 맥의 미니 페이턴트폴리쉬 립 키트 누드 크리미 피치, 누드 베이지, 웜 브라운, 다크 그레이프 컬러로 구성된 립 펜슬 세트. 5만8천원대.

    1 맥의 미니 페이턴트폴리쉬 립 키트 핑크
    장밋빛 핑크, 짙은 블루빛 핑크, 빛바랜 듯한 라일락, 모브톤 핑크 컬러로 구성된 립 펜슬 세트. 5만8천원대.
    2 맥의 피그먼트 앤드 글리터 키트 골드
    골드톤의 피그먼트와 글리터로 구성된 키트. 5만8천원대.
    3 맥의 미니 글라스 키트 핑크
    뉴트럴 핑크, 장밋빛의 미드톤 핑크, 소프트 로즈, 진주빛 피그먼트가 함유된 우윳빛 핑크로 구성된 립 글라스 세트. 5만8천원대.
    4 맥의 미니 페이턴트폴리쉬 립 키트 누드
    크리미 피치, 누드 베이지, 웜 브라운, 다크 그레이프 컬러로 구성된 립 펜슬 세트. 5만8천원대.

    홀리데이를 위해 선보인 블링블링한 메이크업 키트는 많다. 허나 이토록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컬러의 향연은 쉽게 찾아보기 힘들다. 미니키트로 구성된 크림쉰 글라스와 대즐 글라스, 페인턴트폴리쉬 립 펜슬은 물론 피그먼트와 글리터까지, 시선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컬러들이 가득하다. 차가운 듯 세련된 아이스 누드, 매혹적으로 반짝이는 퍼플, 강렬한 핑크와 레드 등 맥에서 제안하는 마법 같은 홀리데이 룩을 이루는 이 모든 컬러를 즐기기에 당신의 밤은 너무 짧다.

    문의 02-3440-2782

      김윤정(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LEE JEONG HOON, SHIM KYU BO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