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그녀의 빨간 입술

2020.07.07

그녀의 빨간 입술

어린 시절 엄마의 화장대에서 훔쳐 바르던 레드 립스틱에 대한 로망은 나이가 든다고 줄어들지 않죠. 여자들의 절대 로망, 새빨간 입술로 스타일을 완성한 스타 11명도 그 꼬마 숙녀 중 하나였을 겁니다.

레드카펫이나 행사장에 참석하기 전, 스타들은 새빨간 아름다움을 입술에 장착합니다. 엠마 로버츠(Emma Roberts)

레드카펫이나 행사장에 참석하기 전, 스타들은 새빨간 아름다움을 입술에 장착합니다.
엠마 로버츠(Emma Roberts)

치명적인 섹시함과 범접할 수 없는 성숙미를 지닌 레드립은 그야말로 훌륭한 무기거든요. 엠버 허드(Amber Heard)

치명적인 섹시함과 범접할 수 없는 성숙미를 지닌 레드립은 그야말로 훌륭한 무기거든요.
엠버 허드(Amber Heard)

이는 평상시에도 다르지 않습니다. 새빨간 입술을 트레이드마크로 삼는 스타들이 진짜 많거든요. 그웬 스테파니(Gwen Stefani)

이는 평상시에도 다르지 않습니다. 새빨간 입술을 트레이드마크로 삼는 스타들이 진짜 많거든요.
그웬 스테파니(Gwen Stefani)

캐주얼한 스타일을 단숨에 요염하게 해주고, 미란다 커(Miranda Kerr)

캐주얼한 스타일을 단숨에 요염하게 해주고,
미란다 커(Miranda Kerr)

특별한 데이트를 위해 한껏 꾸민 티를 내주며,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특별한 데이트를 위해 한껏 꾸민 티를 내주며,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전체 분위기에 생기를 더해주는데다, 리즈 위더스푼(Reese Witherspoon)

전체 분위기에 생기를 더해주는데다,
리즈 위더스푼(Reese Witherspoon)

빨간 아이템과 같이 매치하면 섹시 지수가 파바박 오르고, 레아 세이두(Léa Seydoux)

빨간 아이템과 같이 매치하면 섹시 지수가 파바박 오르고,
레아 세이두(Léa Seydoux)

다크하고 매트한 레드립은 고혹적이면서도 아찔한 팜므파탈 룩을 완성해주며, 수키 워터하우스(Suki Waterhouse)

다크하고 매트한 레드립은 고혹적이면서도 아찔한 팜므파탈 룩을 완성해주며,
수키 워터하우스(Suki Waterhouse)

핑크 톤이 더해진 글로시한 레드립은 넘치는 사랑스러움을 표현해주니까요. 케이트 보스워스(Kate Bosworth)

핑크 톤이 더해진 글로시한 레드립은 넘치는 사랑스러움을 표현해주니까요.
케이트 보스워스(Kate Bosworth)

아무리 선글라스로 얼굴을 가려도 레드립 하나만으로 여성스러움을 뿜어 낼 수 있기에, 비욘세(Beyoncé)

아무리 선글라스로 얼굴을 가려도 레드립 하나만으로 여성스러움을 뿜어 낼 수 있기에,
비욘세(Beyoncé)

여자들은 이토록 ‘빨강’ ‘피빨강’ ‘레드’ 입술에, 매번 매 순간 사로잡히나 봅니다. 리타 오라(Rita Ora)

여자들은 이토록 ‘빨강’ ‘피빨강’ ‘레드’ 입술에, 매번 매 순간 사로잡히나 봅니다.
리타 오라(Rita Ora)

무엇보다 커플을 부르는 막강 비법♡

무엇보다 커플을 부르는 막강 비법♡

    에디터
    이혜민
    포토그래퍼
    Getty Images/Multi Bits, Splash 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