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지친 겨울 피부 회복하기

2016.03.16

지친 겨울 피부 회복하기

슈퍼 엘니뇨 덕분에 지난겨울을 따뜻하게 보냈다고? 뺨을 후려치는 듯 매서운 바람은 덜했어도 겨울은 겨울이었다. 확실히 당신의 피부 순환은 둔화됐고 그 결과 칙칙하게 톤 다운됐을지 모른다. 텁텁하게 방치돼 있을 피부를 구제할 방법이라면?

먼저 아베다 ‘아우터 피스 블레미쉬 릴리프 패드’ , 혹은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셜’ 등의 각질 관리 제품으로 두껍게 눌어붙은 여분의 각질부터 정리하시길(만약 따끔따끔한 자극과 열감이 있는 상태라면 첫 번째 과정은 건너뛰는 게 좋다).

먼저 아베다 ‘아우터 피스 블레미쉬 릴리프 패드’ , 혹은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셜’ 등의 각질 관리 제품으로 두껍게 눌어붙은 여분의 각질부터 정리하시길(만약 따끔따끔한 자극과 열감이 있는 상태라면 첫 번째 과정은 건너뛰는 게 좋다).

다음으론 수분을 채울 차례. 가 권하는 방법은 유  수분 밸런스의 황금 비율을 맞춰주는 오일이나 세럼을 이용해 속 보습의 기초를 갖추는 것.  뷰티 디렉터의 추천은 SK-II ‘미라클 오일’. 나이트 케어는 마스크! 건성이라면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마스크’ 같은 슬리핑 팩을 선택하고, 지성이라면 이솝 ‘파슬리 씨드 클렌징 마스크’로 15분 케어에 돌입.

다음으론 수분을 채울 차례. <보그>가 권하는 방법은 유 수분 밸런스의 황금 비율을 맞춰주는 오일이나 세럼을 이용해 속 보습의 기초를 갖추는 것. <보그> 뷰티 디렉터의 추천은 SK-II ‘미라클 오일’. 나이트 케어는 마스크! 건성이라면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마스크’ 같은 슬리핑 팩을 선택하고, 지성이라면 이솝 ‘파슬리 씨드 클렌징 마스크’로 15분 케어에 돌입.

    에디터
    백지수
    포토그래퍼
    HWANG IN WOO, INDIGITA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