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루이자비아로마의 특별한 할인 혜택

2023.02.20

by VOGUE PROMOTION

    루이자비아로마의 특별한 할인 혜택

    다가오는 화사한 봄날이 두려운 이유는 아직도 칙칙하기만 한 옷장 탓! 방금 업데이트된 2016 S/S 신상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말자. <보그>가 제안하는 5가지 트렌드를 기억하며 쇼핑 스타트!

    Accent On

    톡톡 튀는 팝 컬러, 로고나 슬로건 장식, 독특한 소재의 믹스 매치가 가미된 장식적인 아이템에 주목하자. 심플한 옷차림에 가방이나 슈즈, 주얼리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하면 세련된 쿨걸처럼 보이는 건 시간문제.

    Rose Pink

    올해의 트렌드 컬러인 로즈쿼터즈. 뭐니뭐니해도 핑크만큼 입었을 때 사랑스러워 보이는 컬러도 없다.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에 러블리한 여자친구로 보이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핑크를 고를 것.

    Pure White

    올봄 빼놓을 수 없는 쇼핑 리스트는 화이트 컬러 아이템이다. 어떤 의상에도 손쉽게 매치할 수 있는 화이트 아이템들은 모노톤은 물론 원색의 의상과도 잘 어울리며, 아래위를 모두 화이트로 통일해도 세련돼 보인다.

    Cool Blue

    로즈쿼터즈와 함께 트렌드 컬러로 선정된 세레니티 컬러. 차분하고 신비한 파스텔톤의 블루 컬러 매칭은 어떤 아이템을 고르든 모던하고 쿨한 느낌을 내는 게 특징이다. 여름까지 쭉 활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Mono Classic

    화사한 봄 컬러도 좋지만 여전히 심플하고 시크한 모노톤 컬러를 즐기고 싶은 것도 사실.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을 만한 차분한 컬러의 의상들은 시즌을 막론하고 세련된 여자라면 꼭 갖춰야 할 아이템들.

    보그 독자를 위한 추가 할인 코드
    VOG15
    결제시 할인 코드 란에 입력한 다음, 등록을 클릭해 주세요.
    (본 이벤트는 정가 상품에만 15% 할인이 적용되며, 럭셔리 주얼리는 제외됩니다. 3월 6일까지)

    ☞쇼핑하러 가기

      에디터
      김지영
      포토그래퍼
      COURTESY OF LUISAVIAROM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