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achSpring2016 스튜어트 베버스의 한국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스튜어트 베버스가 우리나라를 찾았습니다. <보그닷컴>에서 단독으로 입수한 그의 프라이빗한 일정, 그리고 모델 아이린부터 소녀시대 수영, 샤이니 민호 등 베버스의 곁을 지킨 ‘코치 프렌즈’의 모습까지, 지금 만나보세요!

4월 20일, 서울에서 개최된 제 2회 컨데나스트 럭셔리 컨퍼런스(CNI Luxury Conference) 참석차 우리나라를 방문한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Stuart Vevers).
그중 아이린은 <보그>의 일일 에디터를 자처!
코치의 디너를 위한 준비현장과 스튜어트 베버스와의 트위닝 표정을 담은 재기발랄한 영상을 직접 보내왔습니다.
스냅챗을 활용한 아이린의 위트 넘치는 영상 확인!
한국을 떠나며 이런 친절한 인사를 인스타그램(@stuartvevers)에 남긴 스튜어트 베버스.

코치의 2016 봄 컬렉션은 ‘유스 컬처’의 특징을 대변하는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코치의 2016 봄 컬렉션은 ‘유스 컬처’의 특징을 대변하는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코치의 2016 봄 컬렉션은 ‘유스 컬처’의 특징을 대변하는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스타일의 전통적인 패션 아이템에 젊은 코치의 감성을 더하고 있는 스튜어트 베버스.
소년과 소녀 사이를 오가는 젠더리스한 스타일, 실용성과 럭셔리를 넘나드는 룩은 패션 피플들이 원하는 모든 코드를 갖추고 있는 셈!
이대로 끝나기 아쉬워 마련한 Coach 1941 Spring Bag 컬렉션!

새들(Saddle)

브랜드 75주년을 기념.

신선한 컬러 조합과 다양한 질감이 섞인 아플리케 플라워 장식이 돋보인다.

딩키(Dinky)

코치 아카이브에서 아이디어를 얻음.

가죽으로 사이 사이를 랩핑한 체인 스트랩이 특징이다.

아웃로(Outlaw)

실용적인 슈퍼 사이즈.

향수가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자연스러운 질감이 느껴지는 가죽으로 제작되었다.
- 에디터
- 이혜민
- 포토그래퍼
- Getty Images/Imazins, Courtesy of Coach, Stuart Vevers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