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BEAUTY KOREA – ① K 뷰티 연서

2016.08.05

by VOGUE

    BEAUTY KOREA – ① K 뷰티 연서

    〈보그 코리아〉가 100개의 리미티드 K 뷰티 박스를 세계로 배달한다. 트렌드의 심장부로 한국의 진심을 쏘아 넣기 위한 180일간의 기록. ▷ ① K 뷰티 연서

    4.4 K 뷰티 연서 편집장은 이미 에디터들에게 창간 기념호가 ‘K 인플루언스’라는 큰 주제 아래서만 움직이게 될 것임을 공언했다.    뷰티팀은 좀 다른 선택을 했다. 자리에 앉아 화려하 게 해외 토픽을 전하기보다 K 뷰티를 알리는 연서를 품고 낯선 길을 떠나 기로 한 것이다. 계획은 심플하다. 매우 한국적이지만 2016년 를 닮은 모던한 뷰티 박스를 제작한다. 그리고 국적을 잘 드러내는 한국의 뷰티 제품 10개와 문화적 메시지를 담아 해외 인플루언서들에게 배달한다.

     K 뷰티 연서
    편집장은 이미 에디터들에게 창간 기념호가 ‘K 인플루언스’라는 큰 주제 아래서만 움직이게 될 것임을 공언했다. <보그> 뷰티팀은 좀 다른 선택을 했다. 자리에 앉아 화려하게 해외 토픽을 전하기보다 K 뷰티를 알리는 연서를 품고 낯선 길을 떠나기로 한 것이다. 계획은 심플하다. 매우 한국적이지만 2016년 <보그>를 닮은 모던한 뷰티 박스를 제작한다. 그리고 국적을 잘 드러내는 한국의 뷰티 제품 10개와 문화적 메시지를 담아 해외 인플루언서들에게 배달한다.

      에디터
      백지수
      포토그래퍼
      HWANG IN WOO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