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노력파 스타들의 몸매관리 비법

2017.12.15

노력파 스타들의 몸매관리 비법

날씬한 몸매는 하루 아침에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죠. 타고난 듯 보이는 스타들도 사실은 엄청난 노력파! 365일 식단 관리는 물론, 발레, 골프, 수영… 등 운동 방법도 다양합니다.

유이: 발레
손가락부터 발가락 끝의 모든 근육을 집중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여성스러운 보디라인을 만드는 데 가장 큰 효과가 있는 발레.

이하늬: 골프, 발레, 피트니스

싫어하는 운동 종목이 없을 정도로 모든 운동을 좋아하는 이하늬. 탄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몸매는 바로 이 때문!

아이린: 조깅
틈날 때 마다 한강 공원에서 가볍게 뛰는 조깅. 매일 1시간씩 꾸준히 운동하면 노화 방지는 물론 복부 지방이 감소하는 효과까지!

A video posted by Irene Kim (@ireneisgood) on

 

김정민: 웨이트 트레이닝

선명한 식스팩 셀카로 주목을 받은 그녀! 비결은 꾸준한 웨이트 트레이닝에 있었습니다.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스트레칭 또한 필수!

한혜진: 웨이트 트레이닝

A photo posted by 한혜진 (@modelhanhyejin) on

박수진: 서핑, 홈 트레이닝

여리여리하면서도 근육량이 적당한 몸매! 실내 운동에 흥미가 없다면 야외에 즐기는 스포츠를 시도해보기!

  A photo posted by @ssujining on

A photo posted by @ssujining on

 

송해나: 웨이트 트레이닝

  A photo posted by 송해나 (@songhaena) on

지현정: 웨이트 트레이닝

Once a week #주1회 #weeklyroutine #등운동 #20kg

A video posted by HyunJeong Ji (@iamzeessi) on

박지혜: 크로스핏

하체 운동에 효과가 좋은 크로스핏은 짧은 시간 안에 운동 효과를 극대화로 느낄 수 있습니다. 심폐 지구력, 정확성, 몸의 밸런스를 맞춰준답니다.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COURTESY IMAGES (INSTAGRAM- 아이디 상단 표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