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VS. 비욘세, 모녀의 트위닝 룩 대결!
베트멍 시퀸 드레스를 나란히 맞춰 입은 킴과 노스 웨스트, 꾸뛰르 드레스로 빼입은 비욘세와 블루 아이비의 트위닝 룩 대결!

지난 9월 5일 뉴욕, 칸예 웨스트의 ‘Saint Pablo’ 콘서트가 열리던 날, 공연장을 향하는 킴 카다시안과 노스 웨스트가 파파라치에 포착됐습니다. 카메라의 플래시세계를 염두한 듯, 반짝이는 실버 시퀸 드레스로 나란히 맞춰 입었더군요!

두 모녀의 드레스는 베트멍의 2016 S/S 시퀸 드레스. 뎀나 바잘리아가 이끄는 베트멍 디자인 팀은 킴의 바디라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커스텀 드레스를, 노스 웨스트를 위해 단 하나 뿐인 키즈 드레스를 만들어주었죠!
드레스 트위닝 룩은 사실 지난 달 비욘세와 그녀의 딸, 블루 아이비 카터가 먼저 선보였답니다.
지난 8월 28일, MTV VMA에 참석한 이 모녀의 아우라 좀 보세요!

블루 아이비의 핑크색 드레스는 미쉬카 아오키(Mischka Aoki)의 리미티드 에디션, ‘Grande Royalle’. 골드 메탈 소재의 레이저 커팅 드레스로, 무려 1천만원짜리랍니다. 블루 아이비 역시 드레스에 구두 대신 스니커즈를 신었군요? 쥬세페 자노티의 ‘Dolly’ 스니커즈!

모녀의 환상적인 트위닝 룩은 물론 엄마들의 솜씨겠지만, 엄마처럼 입고 싶어하는 딸들의 투정도 한 몫 하지 않을까요? 킴 카다시안의 발렌시아가 싸이하이 부츠를 신고 싶어한 노스 웨스트처럼요!
카다시안 가의 스쿼드 룩도 마찬가지(엄마와 화이트 모피 코트를 맞춰입은 노스!)
패셔니스타 엄마의 끼와 옷장을 그대로 물려받을 패션 키즈들, 정말이지 그 엄마의 그 딸이죠?
최신기사
- 에디터
- 홍국화
- 사진
- Splash News,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Fashion
오니츠카타이거,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2024 봄/여름 컬렉션 발표
2023.09.25by VOGUE PROMOTION
-
셀럽 뉴스
새로운 사랑에 빠진 할시
2023.09.21by 오기쁨
-
패션 뉴스
“평생 이 순간만을 위해 준비해온 것 같아요” 톰 포드를 이은 피터 호킹스
2023.09.25by 안건호, Mark Holgate
-
엔터테인먼트
2023 MTV VMA에서 새 역사를 쓴 K-팝 아티스트 4
2023.09.13by 오기쁨
-
Fashion
사바토 데 사르노의 첫 번째 구찌 컬렉션, 구찌 앙코라 패션쇼
2023.09.25by VOGUE PROMOTION
-
셀러브리티 스타일
밀라노 패션 위크로 떠난 셀럽들, 9월 넷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2023.09.25by 이정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