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보습을 책임지는 스킨 케어의 걸작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피부는 건조하다 못해 따끔거린다. 여름 내 잘만 사용하던 스킨케어 제품들도 극강의 건조함을 채워주진 못한다. 철저한 보습 관리가 필요한 시즌이 돌아온 것! 예고 없이 다가온 가을 날씨와 더불어 까칠해진 피부를 위해 에디터가 주목한 것은 영양크림도, 에센스도 아닌 최초의 크림 플루이드, 아모레퍼시픽의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 이다.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는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플루이드 제형의 장점과, 피부 깊숙이 보습 영양 성분을 전달하는 크림의 장점이 하나로 합쳐진 새로운 텍스처의 제품이다. 90ml / 12만 원 대
Texture
마치 아이스크림을 녹여 놓은 듯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제형. 올가을,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들이 앞다투어 선보이고 있는 트렌디한 텍스처다.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며,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피부를 유연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 특별한 제형 덕에 덧발라도 밀리지 않으니 아침, 저녁 모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Ingredients
플루이드 한 병에는 제주 다원에서 수확한 여린 녹차 잎 150장이 들어있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윤기를 개선해 주는 녹차 씨 오일, 녹차 다당체, 녹차 카로티노이드 등의 영양성분을 추출한 티 에센셜스™(Tea Essentials™) 가 마이크로 캡슐에 담겨있다.
Manufacturing Process
특정 온도에서 특정 시간 동안 숙성과 냉각 공정을 거치는 ‘뉴트라-멜팅 에멀전 기술™’로 아모레 퍼시픽 최초의 크림 플루이드 제형을 완성했다. 섬세한 제조공정으로 완성된 특별한 제형이 피부 깊은 곳부터 풍부하게 차오르는 보습을 제공한다.
How to Use
*아침, 저녁 토너 다음 단계에서 사용할 것.
1.손바닥에 내용물을 1~2회 펌핑 한 후 양볼-이마-코-턱 부위로 나눈다.
2.턱 중앙→볼, 미간→눈 주변에 원을 그려주며 고르게 도포해 준다.
3.피부 깊이 흡수될 수 있도록 턱→이마→볼 순으로 쓸어 주며 마무리해 준다.
최신기사
추천기사
인기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