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고요하고 거룩한 홀리데이 에디션

2016.11.09

by 우주연

    고요하고 거룩한 홀리데이 에디션

    서두르지 않는 자, 모두 다 놓치리라! 지금이 아니면 내년까지 기다려야 하는 한정판.
    꼭 구입해야하는 뷰티 브랜드들의 환상적인 홀리데이 에디션을 모았습니다.

    디올 '스플렌더 컬렉션'

    디올 ‘스플렌더 컬렉션’
    디올 하우스의 핸드메이드 아뜰리에, 베르몽의 정교한 자수 장식에서 영감받은 컬렉션.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자수로 새긴 듯한 음각 패턴의 아이섀도!  파우치에서 꺼낼 때마다 모든 이들의 부러움을 사게 될 걸요?

    설화수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설화수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보석함 아니냐고요? 예로부터 고급 장식품의 주요 재료로 활용되어 온 ‘자개’를 사용한 파우더 콤팩트랍니다! 자개공예 아티스트 이현경 작가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동양적인 컬렉션. 연말 선물로도 좋겠죠? 12월 중 출시될 예정.

    메이크업 포에버 '

    메이크업 포에버 ‘아티스틱 팔레트, 아티스틱 아이 머스트 해브 키트’
    웨어러블한 아이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섀도 구성 키트 vs.마스카라, 펜슬 아이라이너, 아이 리무버로 구성된 실속 있는 구성 키트. 무엇을 선택해야할 지 모를 때는? 둘 다 구입하는 것이 상책! 11월 11일 출시됩니다.

    로라 메르시에

    로라 메르시에 ‘르쁘띠수플레 바디 크림 컬렉션, 마스터 클래스 컬러 에센셜 컬렉션’
    앙증맞은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선물용으로 적합한 바디 크림 컬렉션. 12가지 아이 컬러와 아이라이너, 하이라이터와 브론저, 치크, 브러시 까지 팔레트  하나에 몽땅 들어간 세트 하나면 일년 내내 행복할 것 같죠? 11월 4일 출시!

    키엘 '제레미 빌 리미티드 에디션'

    키엘 ‘제레미 빌 에디션’
    브룩클린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제레미 빌은 평소 뉴욕의 환경보호 활동에 참여합니다. 맨해튼의 화려한 연말 연시 분위기를 키엘 제품 위로 녹여냈군요. 제레미 빌의 귀여운 일러스트가 담긴 한정판은 11월 17일 출시 예정!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키트'  직접 만들고  색칠하고 연주하는 DIY 뮤직박스로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연주해 보세요.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키트’
    귓가에 캐롤이 들릴 듯 깜찍한 색 조합의 제품들. 캔들, 팩트, 수분 크림, 매니큐어 제품 군으로 다양하게 만나보세요! 11월 15일 출시됩니다.

    베네피트 '

    베네피트 ‘핑키갤로어, 걸 어 라마’
    눈부신 낮과 밤을 위한 사랑스러운 두 컬렉션.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과 모공 해결사 ‘더 포어페셔널’ 정품이 들어간 핑키 갤로어 vs.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쉽게 도와줄 걸 어 라마 키트. 11월 17일 출시!

    에스티 로더 ‘셀러브레이션 홀리데이 컬렉션 ‘
    17년전에 처음 선보인 홀리데이 컴팩트 초기작을 모던하게 재해석하고, 화려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한 2016년 버전. 조각처럼 정교한 디자인 덕분에 소장가치가 있는 제품입니다. 11월 11일 부터 예약판매.

    NEW-AESOP-GIFT-KITS-2016-2017-EDITORIAL-FAMILY-A-HK-KO-ML-SG-TW-1-C

    이솝 ‘열정을 추구하는 삶 키트’
    노르웨이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벤딕 칼텐본의 일러스트레이션이 담긴 동화같은 컬렉션. 실용적인 구성으로 그 누구나 좋아할 선물이 되겠군요!

    mac

    ‘넛크래커 홀리데이 키트’
    장난감 같이 앙증맞은 컬렉션!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빛나는 피그먼트는 눈가에 바르기도, 입술에 톡톡 얹어도 예쁘겠죠?

    ysl

    입생로랑 ‘스파클 클라쉬’ 컬렉션
    전국 매장 품절 사태를 일으킨 바로 그 컬렉션! 별들의 소용들이와 반짝임에서 영감을 받은 매혹적인 제품들입니다.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더욱 특별하게 연출할 수 있겠죠?

    어반디케이_풀 스펙트럼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품 사진

    어반디케이 ‘풀 스펙트럼 아이섀도 팔레트’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21가지 색조의 아이섀도 팔레트. 보는 것 만큼 선명하고 강렬한 발색을 자랑합니다.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트 에디션' 새 옷을 입고 돌아온 한정판!  수면에 먹물이나 잉크를 떨어뜨린 후 바람을 불어서 퍼지게 한 무늬 그대로를 염색하는 기법,스미나가시(Suminagashi) 으로 탄생한 이번 컬렉션.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트 에디션’
    새 옷을 입고 돌아온 한정판! 수면에 먹물이나 잉크를 떨어뜨린 후 바람을 불어서 퍼지게 한 무늬 그대로를 염색하는 스미나가시(Suminagashi)기법으로 장식했습니다.

    메종 프란시스 커정 '르 베스띠에르 올팍티프 옴므/팜므'메종 프란시스 커정이 평소 추구하는 향수 옷장을 잘 표현하는 제품들로, 8가지의 향을 옷차림, 기분, 욕구 등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제안한 컬렉션입니다. 남자친구와 혹은 여자친구와 커플로 사용하기 좋겠네요. 11월 18일 출시 예정.

    메종 프란시스 커정 ‘르 베스띠에르 올팍티프 옴므/팜므’
    메종 프란시스 커정이 평소 추구하는 향수 옷장을 잘 표현하는 제품들로, 8가지의 향을 옷차림, 기분, 욕구 등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제안한 컬렉션입니다.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와 커플로 사용하기 좋겠네요. 11월 18일 출시 예정.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