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ale of Thomas Burberry – 2016 Festive campaign
버버리가 페스티브 선물 아이템 출시를 기념하는 2016 페스티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창립자 토마스 버버리의 이야기를 담은 환상적인 패션 필름도 공개한다.
1835년에 태어난 토마스 버버리는 토목상 도제를 거쳐 1856년 21세의 어린 나이에 아웃도어 의류 전문점, 버버리를 설립하였다. 1912년, 버버리의 시그니처 트렌치코트에 개버딘 원단을 사용하여 특허를 취득하였으며, 그 우수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은 한 세기가 지나도록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버버리가 공개한 ‘토마스 버버리의 이야기’ 영상에서는 발명가이자 혁신가인 토마스 버버리의 인생 여정과 개버딘의 탄생부터 시그니처 버버리 트렌치코트의 디자인 변화 등 버버리 브랜드의 역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시네마틱 트레일러 형식의 영상은 아카데미 어워드 수상자 아시프 카파디 감독이 연출했으며, 토마스 버버리 역할의 ‘도널 글리슨(Domhnall Gleeson)’, 가상의 인물이자 버버리의 첫사랑 역할의 ‘시에나 밀러(Sienna Miller)’, 영국 극지 탐험가 어니스트 섀클턴 경 역할의 ‘도미닉 웨스트(Dominic West)’, 파일럿 베티 커비 그린의 실제 경험담에서 영감받은 베티 도슨 역할의 ‘릴리 제임스(Lily James)’가 등장한다.
배우들이 입은 의상은 모두 버버리 의상으로 대부분 맞춤 제작된 것이며 헤리티지 아카이브를 재해석 한 의상뿐만 아니라 헤리티지 트렌치코트,브라이들 백 등 최근 컬렉션 의상들도등장한다.
버버리 2016 페스티브 컬렉션은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지인들을 위한 선물 아이템을 소개한다. 아아이코닉한 헤리티지 트렌치코트는 물론 스카프 등 클래식 아이템과 시그니처 백, 향수, 뷰티, 라이프 스타일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을 선보여 쉽고 즐겁게 선물을 고를 수 있다. 트렌치코트, 파우치, 액세서리 등에도 모노그램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의미 있는 선물이 가능하다. 2016년 연말을 따뜻하게 마무리 해 줄 버버리의 페스티브 상품은 온라인 스토어 Burberry.com과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을 포함한 대부분의 버버리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