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160주년 기념 페스티브 캠페인 축하 이벤트
버버리(BURBERRY) 의 160주년 기념 파티가 청담 버버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렸다.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 (CCC) 크리스토퍼 베일리(Christopher Bailey)가 호스트로 나선 이번 행사는 브랜드 160주년을 기념하는 페스티브 캠페인 필름 ‘토마스 버버리의 이야기’를 축하하는 자리였다.
런던, 뉴욕에 이어 서울에서 세 번째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고소영, 정우성, 한효주, 이종석, 정려원, 소녀시대 윤아, 박서준을 비롯해 600 여 명의 게스트가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장 내부에는 버버리 페스티브 필름 ‘토머스 버버리 이야기’ 상영관이 마련되었으며, 필름에 등장한 의상 전시가 진행되었다. 뿐만 아니라, 필름의 한 장면을 재연한 골드 글리터 효과의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해 게스트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즐거운 기회를 선사하기도 했다. 영국에서 내한한 싱어송 라이터 윌 조셉 쿡 (Will Joseph Cook) 과 장범준, 떠오르는 영국 디제이 DJ 베키 통(Becky Tong) 의 공연은 이벤트의 열기를 더했다.
눈과 귀가 모두 즐거웠던 버버리 페스티브 캠페인 축하 이벤트는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을 기념하는 행사이기도 해 더욱 의미있는 자리였다.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