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깨물어주고 싶은 베이비
엄마 아빠 못지않게 어딜가나 플래시 세례를 받는 셀러브리티 아기들!
하퍼 세븐 베컴(Harper Seven Beckham)

베컴 패밀리의 막내딸 하퍼 세븐! 아들만 셋인 베컴 부부에게 늦둥이로 찾아온 막내 하퍼 세븐은 그야말로 아빠와 오빠들의 귀염을 독차지하고 있죠. 요즘 최고 인기남 브루클린 베컴도 배경처리해 버리는 하퍼 세븐의 위엄!

대가족이 이동할때도 하퍼 세븐은 언제나 아빠품에 꼬옥 안겨있습니다. 빅토리아가 질투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아빠의 눈에선 언제나 꿀이 뚝뚝!

야구 경기 관람중인 아빠 무릎에 올라앉아 볼을 마구 잡아당기고

시도 때도없이 뽀뽀를 날리니 아들만 키우던 베컴이 어찌 막내딸과 사랑에 빠지지 않겠어요?

그나저나…아빠가 이렇게 섹시해도 되는건가요?
수리 크루즈(Suri Cruise)

뭐가 그리 좋은지 깨가 쏟아지는 모녀, 케이티 홈즈와 수리 크루즈입니다. 톰 크루즈의 딸인 수리는 일거수 일투족이 화제가 되는 슈퍼 셀러브리티 베이비죠!

타고난 미모덕에 어릴때부터 파파라치에게 시달려 카메라 기피증까지 생겼답니다

요즘 한창 발레배우기에 열중하고 있어요

어딜가든 인형을 꼬옥 끌어안는 사랑스러운 수리

엄마 아빠의 우성인자만 골라서 장착한 듯한 우월한 비주얼의 수리 크루즈!

하교길의 수리 크루즈. 이 꼬마 숙녀가 입는 모든 아이템들이 화제가 된다는 사실!
릴라 그레이스(Lila Grace Moss Hack)

태어나보니 엄마가 케이트 모스! 영원한 패션 아이콘 케이트 모스의 딸 릴라 그레이스입니다. 아빠는 <어나더 매거진>과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등을 발행하는 유명 인사 제퍼슨 핵이죠. 패셔너블한 인자는 고스란히 이어졌나요? 라이더 재킷을 걸친 꼬마 숙녀의 포스가 보통이 아닙니다.

날씬한 몸매에 저 놀라운 다리 길이좀 보세요. 배꼽이 거의 가슴 높이! 런웨이에서 마주칠 날이 멀지 않은것 같은 예감이 드는군요.

엄마와 손을 꼭 잡은채 파파라치 카메라를 피해 이동중입니다

어딜가나 카메라 플래시 세례가 쏟아지는 케이트 모스 모녀
애플 마틴(Apple Martin)

기네스 팰트로의 딸 애플 마틴입니다. 아빠는 콜드플레이의 멤버 크리스 마틴이죠. 애플이 세상에 태어났을 때, 애 이름 가지고 장난치냐는 악플이 넘쳐났었는데, 요즘은 더 파격적인 이름도 많은 세상입니다.

엄마와 데이트중인 애플. 헐리우드 스타들처럼 데님 쇼츠에 부츠를 신은 스타일리시한 모습입니다

기네스 팰트로와는 이혼했지만 크리스 마틴은 딸과는 종종 시간을 보내죠

딸바보 기네스 팰트로는 요가 수업에도 항상 애플을 데려가요. 친구같은 모녀의 모습!
타비타&마리온 브로데릭(Tabitha & Marion Broderick )

사라 제시카 파커의 쌍둥이 딸, 타비타와 마리온입니다. 나란히 옷을 맞춰입은 금발의 아가들, 너무 귀엽죠?

컬러풀한 패딩과 헤드밴드를 커플룩으로 맞추고 학교에 가는 타비타와 마리온

두손을 앙증맞게 꼬은 애교쟁이 마리온과 마틸다. 뉴욕 소호 길거리에서 포착된 사진입니다

톱스타 사라 제시카 파커도 마리온의 스쿨 버스를 기다릴때는 영락없는 엄마의 모습이네요!
플린 크리스토퍼 블룸(Flynn Christopher Bloom)

미란다 커와 올랜드 블룸 사이의 아들 플린입니다. 아기때부터 방긋방긋 잘 웃는 스마일 보이죠!

비록 엄마 아빠는 헤어졌지만, 두 사람이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기에 플린은 부모 사이를 오가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비비안&녹스&샤일로(Vivienne & Knox & Shailo)

졸리 피트 부부의 쌍둥이 남매 비비안과 녹스! 엄마 아빠의 유전자를 뮬려받아 둘다 한 인물한답니다

도톰한 입술의 주인공은? 바로 엄마를 쏙 빼닮은 졸리 피트의 딸 샤일로입니다. 남자 아이처럼 보이시한 스타일로 유명해요!
레오니 카셀( Leonie Cassel)

카셀이라는 성에서 눈치채셨나요? 뱅상 카셀과 모니카 벨루치의 딸 레오니입니다. 또렷한 이목구비가 매력적이죠?
헤이븐 가너 워렌(Haven Garner Warren)

한국을 사랑하는 제시카 알바의 귀여운 딸, 헤이븐 가너 워렌!
레비 매커너히(Levi McConaughey)

아빠 매튜 매커너히의 손을 잡고 집을 나서는 아들 레비! 시상식장에 가는길인가요? 턱시도까지 차려입은 모습이 훈남 스멜을 풍깁니다
세라피나 & 바이올렛(Seraphina & Violet Effleck)

제니퍼 가너와 벤 에플렉의 사랑스러운 두 딸! 그런데, 둘 다 시력이 좋지 않은지 나란히 안경을 썼네요!
알레프 포트먼 밀레피드(Aleph Portman-Millepied)

나탈리 포트만이 아들 알레프를 목마태운채 걷고 있습니다. 영화 <블랙스완>의 무용 감독이었던 벤자민 밀레피드와 결혼해 낳은 첫 아들!
리브 헬렌(Liv Helen)

줄리안 무어의 딸 리브 헬렌입니다. 창백한 피부와 주근깨, 붉은 머리카락까지 엄마를 쏙 빼닮았죠? 어릴 때 데뷔해 벌써 서너편의 영화에 출연, 촉망받는 배우로 성장중이죠!
발렌티나 팔로마 피노(Valentina Paloma Pinault)

이 포스넘치는 모녀의 정체는? 바로 셀마 헤이엑과 딸 발렌티나입니다. 아빠는 생로랑, 구찌등을 거느린 세계적인 명품기업 케어링 그룹의 회장인 프랑소와 앙리 피노. 엄마의 미모와 아빠의 부를 물려받은 금수저 소녀네요!
- 에디터
- 보그
- 포토그래퍼
- SPLASHNEWS
추천기사
-
여행
러너라면 주목! 마라톤 대회 3
2025.04.04by 이정미
-
패션 트렌드
이번 주말, 발레리나 플랫으로 가볍게 사랑스러워지는 법 7
2025.04.17by 김현유, Emma Bocchi
-
뷰티 트렌드
향기의 언어로 풀어낸 꽃과 숨결, 봄
2025.04.18by 우주연
-
패션 뉴스
헤일리 비버, 저스틴의 브랜드 'SKYLRK' 위해 나섰다
2025.04.16by 오기쁨
-
패션 뉴스
서울에서 만나는 디올의 모든 것
2025.04.17by 안건호
-
패션 아이템
입기만 해도 봄기운 물씬 느껴질 지금 이 계절의 블라우스 5
2025.04.14by 안건호, Tatiana Ojea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