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D)-22-34의 환상 몸매! 전세계의 눈을 사로잡은 2017년 뉴 몸짱 스타,
알렉시스 렌의 몸매 관리 비법을 지금 공유합니다.
새해가 밝은지 고작 며칠밖에 되지 않았는데, 벌써 다이어트는 작심삼일로 물 건너 갔나요?
한 순간에 이렇게 되길 꿈꾸겠지만, 그것은 완벽하게 환상!
뼈를 깎는 고통으로 노력하지 않으면, 당신이 소망하는 그런 몸매? 절대 가질 수 없습니다.
마음이 시도 때도 없이 나태해지는 (저 같은) 평범한 사람이 꾸준히 목표를 향해 갈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롤 모델을 두는 것입니다.
몸매 좋은 수많은 스타들을 이기고 최근 제 눈에 들어온 핫바디 그녀처럼 말이죠.
알렉시스 렌(Alexis Ren) 1996년 미국 캘리포니아 태생. 174cm, 34(D)-22-34.
750만명의 팬을 거느리고 있는 그녀의 공간을 펼치면, “대박!”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다양한 ‘몸매부심’ 사진이 가득합니다.
(타고난 DNA를 무시할 수는 없겠지만) 그녀 역시 노력하지 않으면 한순간 무너지는 평범한 인간. 그렇다면, 알렉시스의 몸매 비결이 뭘까요? (*아래 내용은 그녀의 홈페이지에 있는 인터뷰에서 발췌한 것임을 밝힙니다*)
항상 옆에 두고 먹는 음식은, 아보카도 아몬드 다양한 과일(사과, 파인애플, 망고, 딸기, 블루베리, 멜론 등) 단백질 파우더(채식주의자용) 과자가 먹고 싶을 땐, 케일로 만든 칩만 조금
좀더 자세하게 예를 들어 본다면, 아침: 케일과 시금치, 계란 흰자를 넣은 스크램블 + 채식주의자용 단백질 쉐이크 + 두유에 코코넛을 넣은 그리스식 요거트 + 약간의 과일과 아몬드, 그래놀라 점심: 레몬 샐러드 또는 야채가 듬뿍 들어간 랩 저녁: 야채 수프 + 양상추와 아보카도가 들어간 채식주의자용 버거 또는 초밥
다이어트 룰은, 하루에 2L 이상 물 마시기 (소화에 도움이 되는 따뜻한 물로, 마시기 힘들 때는 레몬과 꿀을 조금 넣어서)
7시 이후에 절대 먹지 않기
빵, 패스트푸드, 붉은 고기, 술은 NO!
신선한 오가닉 채소 위주 음식
설탕은 과일 먹을 때만 조금
점심 먹은 뒤에 과일 먹지 않기 (과일은 아침에만)
칼로리 계산하지 않기
알렉시스의 운동 방법은, 일주일에 적어도 5일 이상(가능하면 매일매일), 하루에 1-2시간씩.
아침 운동을 선호, 아침 먹기 전인 새벽 6시나 아침 먹은 후인 10시.
발레/하이킹/러닝/필라테스/핫요가(비크람)/복싱. (그날그날의 컨디션에 맞춰 운동 변경)
전국민이 다 아는 얘기를 굳이 왜 하냐 싶죠?
공부 열심히 하면 성적 잘 나오고, 운동과 식이조절 잘 하면 몸 좋아지고 예뻐진다는 것,
다 알고 있는데 왜 하지 않는 건데요?? (어머, 팩트폭행…?!)
아는 것과 행동하는 것은 이렇듯 크나 큰 간극이 있습니다. 안다고 해서 실천하는 사람은 극히 드무니까요.
패션 트렌드만 줄줄 읊으면 뭐하겠어요. 몸매가 된다면, 그 어떤 옷을 입은들 그 어떤 스타일을 한들 이렇게나 완벽하게 빛날 텐데!
알렉시스처럼 되고 싶나요? 그렇다면, 이런 노력이 언제나 뒤따라야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