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컬러 렌즈, 직구하세요!

2017.02.09

by 공인아

    컬러 렌즈, 직구하세요!

    여자 아이돌 스타들이 TV에 등장할 때마다  생각합니다. “저렇게 초롱초롱하고 매력적인 눈동자는 도대체 어떻게 연출한걸까?” 정답은 바로 컬러 렌즈!  외국인처럼 이국적인 눈동자를 원한다면 렌즈 직구에 도전해보세요.

    솔로티카(SOLOTICA)

    아이돌 스타들의 이국적이고 매력적인 눈동자의 비결로 알려지며, 컬러 렌즈 직구 열풍을 일으킨 주인공. 국내에서는  일명 ‘혼혈렌즈’로 알려져 있죠. 유니크한 컬러와 섬세한 그래픽 처리로 직수입 브랜드 중 가장 인지도가 높습니다.

    솔로티카

    눈동자 외곽 부분이 과하게 진하지 않고 자연스러워 진짜 외국인 같은 눈동자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게 장점! 단, 브라질 제품이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직배송이 불가능하고 렌즈 쇼핑몰인 www.paranalentes.com 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눈동자 외곽 부분이 과하게 진하지 않고 자연스러워 진짜 외국인 같은 눈동자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게 장점! 단, 브라질 제품이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직배송이 불가능하고 렌즈 쇼핑몰인 www.paranalentes.com 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무려 97.3만 팔로워를 거느린 뷰티 블로거 크리스텐 도미니크(Christen Dominique) 역시 솔로티카 렌즈 마니아로 알려져 있죠.  

    데시오(DESIO)

    국내 모델들을 중심으로 전파되고 있는 이탈리아의 럭셔리 렌즈 브랜드. 컬러 렌즈 브랜드 중 가장 퀄리티가 우수하고 본래 아름다운 눈동자를 타고난 듯 내추럴하게 변신시켜 주는  것으로 유명하답니다.

    데시오

    특히 ‘커피 컬렉션’은 데시오에만 있는 특별한 렌즈 컬렉션!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체리커피, 블랙커피 등의 재미있는 네이밍이 눈에 띕니다.

    HANSEL 한슬(@hihanlee)님이 게시한 사진님,

    컬러 렌즈 컬렉터인 모델 이한슬 역시 데시오 렌즈 마니아. 해외에 나갈 때마다 다양한 컬러로 넉넉히 두입해뒀다가 그 날 그 날 메이크업에 맞춰 다른 컬러를 착용한다고 해요.  이국적인 얼굴이 렌즈 덕분에 더욱 매력있게 보이죠?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구 가능합니다.

    힙노타이즈(HYPNOTEYES)

    글로벌 뷰티 유투버들 사이에서 빠른 속도로입소문이  퍼져나가고 있는 컬러 렌즈 브랜드. 두바이, 시드니, 마이애미, 파리 등 9개 도시 여성들의 이미지를 눈동자 컬러로 표현해 인기를 끌고 있죠.

    총천연색의 과감한 컬러라 자칫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지만 전혀 과하지 않게 연출된답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으며 주문부터 착용까지 2주면 충분해요.

    총천연색의 과감한 컬러라 자칫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지만 막상 착용해보면 전혀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연출된답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www.hypnoteyesworldwide.com

    에어 옵틱스 컬러(AIR OPTIX COLOR)

    니나 도브레브가 착용하는 렌즈로 입소문 나며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 가고 있는 렌즈 브랜드. 자연스러운 컬러감도 우수하지만 특히 편안한 착용감 덕분에 더욱 많은 여성들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BEVERLY HILLS, CA - JANUARY 08:  Actress Nina Dobrev attends The 2017 InStyle and Warner Bros. 73rd Annual Golden Globe Awards Post-Party at The Beverly Hilton Hotel on January 8, 2017 in Beverly Hills, California.  (Photo by John Sciulli/Getty Images for InStyle)

    재미있는 포인트는 웹사이트 또는 앱을 방문해 자신의 피부 톤과 눈동자 모양에 꼭 맞는 컬러 렌즈를 찾아낼 수 있다는 점이랍니다.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한 뒤 원하는 렌즈 컬러를 얹혀 가상의 착용 모습을 확인해보는 시뮬레이션 시스템! 적어도 비싼 돈 들여 사놓고 땅을 치며 후회하는 일은 없겠죠?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Getty Images / Imazin,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