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뷰티 브랜드의 탐나는 굿즈들

2017.02.23

by 우주연

    뷰티 브랜드의 탐나는 굿즈들

    스타들을 위한 굿즈(Goods)만 사란 법 있나요? 진정한 ‘코덕’들은 자신이 사랑하는 뷰티 브랜드의 굿즈까지 모읍니다.

    ‘샤넬(Chanel)’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홀딱 반할 굿즈! 핑크, 블랙,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던 손 거울이랍니다. 아쉽게도 국내에서는 구할 수 없다네요. 

    메이크업 포에버 '시그니처 거울' 넉넉한 사이즈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사은품이죠. 3월 말부터 앵콜 행사를 할 예정이라네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증정한답니다.

    ‘메이크업 포에버(Make Up For Ever)’의 시그니처 거울. 정수리까지 다 볼 수 있는 넉넉한 크기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사은품이죠.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필수템으로 꼽히기도 했답니다. 3월 말부터 앵콜 행사를 할 예정!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한답니다.


    믹스매치를 좋아하는 ‘코덕’이라면 필수로 구비해두어야 할 ‘맥(Mac)’의 프로 팔레트.

    아이섀도와 블러셔 혹은 파우더를  함께 보관할 수 있는 팔레트.  가격도 만원 대로 합리적인 편이다.

    여러 색상의 아이섀도와 블러셔 혹은 파우더를 함께 보관할 수 있는 팔레트., 가격은 1만원으로 합리적인 편입니다.

    아기자기한 매력의 '

    아기자기한 매력의 ‘베네피트(Benefit)’ 개비 코스메틱 파우치와 시그니처 빅 미러
    ‘사은품을 받기 위해서 제품을 구매한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굿즈입니다. 아쉽게도 현재는 만나볼 수 없답니다.

    지금 '베네피트' 매장에서는 12만원 이상 구매시, 핑크 긍정백 'YOLO'를 증정하고 있답니다.  '한 번 사는 인생, 반짝여라' 문구와 베네피트가 주는 핑크 에너지가 참 잘어울리죠?

    대신, 지금 베네피트 매장에서는 12만원 이상 구매시, 핑크 긍정 에코백 ‘YOLO’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한 번 사는 인생, 반짝여라’ 문구와 베네피트가 주는 핑크 에너지가 참 잘 어울리죠?


    해외에서 증정 이벤트 중인 베네피트의 물통과 헤어밴드. 운동을 사랑하는 여자라면 탐낼 굿즈, 아닐까요?

    '바비 브라운(Bobby Brown)'의 고급스러운 블로팅 페이퍼. 거울까지 부착되어 있어, 파우치 필수템으로 꼽힙니다. 데이트 도중 갑자기 쏟아지는 얼굴 위 번들거림에 놀라지마세요. 그 어느 누구도 고급스러운 가죽 케이스에서 기름종이를 꺼낼 줄은 상상도 못 할껄요?

    ‘바비 브라운(Bobby Brown)’의 고급스러운 블로팅 페이퍼. 거울까지 부착되어 있어, 파우치 필수템으로 꼽힙니다.
    데이트 도중 갑자기 쏟아지는 얼굴 위 번들거림에 놀라지마세요. 그 어느 누구도 고급스러운 가죽 케이스에서 기름종이를 꺼낼 줄은 상상도 못 할껄요?

    '폴앤조보떼'의 고양이 모양의 마스크 패치!  디 오일(The Oil)을 적셔서 사용하는 마스크 시트로, 에센스를 팩으로 사용할 때 이용하면 좋은 제품이랍니다.

    ‘폴앤조보떼(Paul&Joe Beaute)’의 고양이 모양 마스크 패치!
    스킨케어 라인의 디 오일(The Oil)을 적셔서 사용하는 마스크 시트로 피부가 특히 건조한 날, 에센스를 팩으로 사용할 때 이용해도 좋은 제품이랍니다.

    작은 선물을 담아 주거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사용하면 좋을 '안나수이' 의 기프트 틸 박스. 지저분한 소품을 담거나, 사무실에서 필통 대용으로 사용해도 참 좋겠죠?

    작은 선물을 담아 주거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사용하면 좋을 안나수이(Anna Sui)’ 의 기프트 틸 박스.
    지저분한 소품을 담아 두거나, 사무실에서 필통 대용으로 사용해도 참 좋겠죠?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