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땀과 물에 강한 ‘자석’ 속눈썹의 등장!

2017.10.29

by 우주연

    땀과 물에 강한 ‘자석’ 속눈썹의 등장!

    햇살은 점점 뜨거워지고, 땀과 피지는 눈치도 없이 열심히 생산 활동을 준비합니다.
    그렇습니다. 피부의 적, 봄과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여자는 속눈썹'이라는 말처럼 365일, 하늘로 치솟은 완벽한 속눈썹을 원한다고요? 

    ‘여자는 속눈썹‘이라는 말처럼 365일, 아름다운 곡선의 모양으로 하늘로 치솟은 채 땀과 물에 강한 완벽한 속눈썹을 원한다고요?

    지속력은 좋지만 가루날림이 심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일주일만 지나면 우수수 떨어지는 속눈썹 연장술, 인체에 유해한 글루가 걱정인 인조 속눈썹...

    지속력은 좋지만 가루날림이 심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일주일만 지나면 우수수 떨어지는 속눈썹 연장 시술,
    인체에 유해한 글루가 걱정인 인조 속눈썹
    그 아무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 때… 우리 앞에 나타난 마법의 속눈썹!

    바로, 자석의 원리를 이용한 원투래쉬(OneTwo Lash) 사의 '자석 속눈썹'이랍니다.

    바로 N극과 S극, ‘자석의 원리’를 이용한 원투래쉬(OneTwo Lash) 사의 ‘자석 인조 속눈썹’입니다.

    “자석이라…” 잘 이해가 되질 않는다고요? 원투래쉬를 디자인한 케이티 스토가(Katy Stoka)의 영상을 함께 보시죠.

    1. 빨간 점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 Top용 래쉬를 먼저 꺼냅니다.
    2. 윗속눈썹 가까이 가져가 자연 속눈썹 위에 얹습니다.
    3. 빨간 점이 표시된 Bottom용 래쉬를 속눈썹 밑부분으로 가져갑니다.
    4. 자석이 부착되어있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두 개의 인조 속눈썹이 달라붙습니다. 위치를 조정해 완벽한 모양으로 다듬습니다.

    강력한 자석 덕분에 아침부터 저녁까지 10시간 이상 흔들림 없는 ‘형태 유지’는 물론,

    A post shared by One Two Lash (@onetwolash) on

    격렬한 운동을 즐길 때도 떨어질 걱정, 번질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운동을 좋아하는 여성, 출장이 잦은 비지니스 우먼, 글램 속눈썹이 필요한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인기 만점이랍니다!

    A post shared by One Two Lash (@onetwolash) on

    반영구적으로 재사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69달러랍니다.  일반 인조 고급 속눈썹이 1만원대임에도 불구하고, 일회용으로 사용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훨씬 이득인 셈이죠!

    자석 속눈썹은 반영구적으로 재사용이 가능하며(약 100번 정도!), 4개입 가격은 69달러(약 7만원)랍니다.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인조 고급 속눈썹이 1만원대임에도 불구하고 일회용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훨씬 이득인 셈이죠!

    부분적으로 숱을 채워놓을 수 있는 'Filler' 타입의 제품들도 있다니, '신기한 뷰티'제품을 찾고 있는 오디언스라면 원투 래쉬 홈페이지 방문은 필수!

    부분적으로 숱을 채울 수 있는 ‘Filler’ 타입의 제품도 있다니,
    ‘신기하고 기발한 뷰티제품’을 찾고 있는 오디언스라면 원투래쉬 홈페이지 방문은 필수겠죠?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COURTESY OF ONETWO LASH, INDIGITA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