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싱그러움을 선물할 비비드 하이라이터

2017.03.23

싱그러움을 선물할 비비드 하이라이터

하얗게 빛나야만 ‘하이라이터’라는 편견은 가라. 하늘색, 연보라색, 검정색 등 의외의 컬러 충돌이 주는 영롱한 빛의 세계!

얼굴의 형태감과 구조적인 라인을 강조하는 비밀 병기, 하이라이터!  하이라이터만 잘 이용하면 1살은 기본, 5살까지 어려보이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얼굴의 형태감과 구조적인 라인을 강조하는 비밀 병기, 하이라이터!
하이라이터만 잘 이용하면 한 살은 기본, 다섯 살까지 어려보이는 영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하이라이터의 핵심은 '영역을 밝히는 것'!  눈썹 뼈 위, 코 중앙, 광대뼈에 살짝 쓸어주어 윤곽을 강조하는 동시에, 입체감을 부여해줍니다.

하이라이터의 핵심은 ‘영역을 밝히는 것’ !
눈썹 뼈 위, 코 중앙, 광대뼈에 살짝 쓸어주어 윤곽을 강조하는 동시에 입체감을 부여해줍니다. 코 중앙을 쓸어줄 때 주의해야 할 것은 코 전체가 아닌 중앙 부분에만 살짝 쓸어주어 코 길이를 짧게 만들어 동안의 느낌을 더해주는 것이죠.

골드, 실버 색상의 하이라이터는 봤어도 연보라 하이라이터는 처음이라고요?
연보라색은 웜톤과 쿨톤 피부에 모두 조화롭게 어울리기 때문에, 노란기가 돌면서 홍조를 가지고 있는 대부분의 한국 여성 피부에도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린답니다.

스틸라(Stilla) 'Heaven's Hue Highlighter', 가격 32달러. 천국의 하이라이터라는 이름처럼 오묘하고 아름다운 색상이죠?

스틸라 (Stilla), ‘Heaven’s Hue Highlighter’, 가격 32달러.
‘천국의 하이라이터’라는 이름처럼 오묘하고 아름다운 색상!

밀크 메이크업 (Milk MakeUp) 'Holographic Stick', 28달러.

밀크 메이크업 (Milk MakeUp) ‘Holographic Stick’, 가격 28달러.
촉촉한 밤타입으로 건조한 볼 부위에 바르기 좋습니다.

그뿐인가요, 인어공주의 꼬리가 떠오르는 새파란 하이라이터도 있습니다.

아이섀도로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 만점인 제품이랍니다!

비터 레이스 뷰티 '(Bitter Lace Beauty)', 가격 18달러.

비터 레이스 뷰티 (Bitter Lace Beauty) ‘Mermaid Lagoon’, 가격 18달러.

오묘하게 빛나는 레인보우 좀 보세요! . 무려 7가지 색상이 들어간 하이라이터! 


한 번만 쓸었는데도 볼 위엔 영롱함으로 가득하죠?

큰 브러시로는 하이라이터를, 작은 브러시나 손가락을 이용해 7가지 색상의 아이섀도로 이용해보세요.

<보그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소개한 토니모리의 ‘루미너스 여신광채 오로라이터’제품도 있답니다.

제프리 스타,  'SKIN FROST: ONYX ICE' 29달러.

제프리 스타(Jeffree Star), ‘Skin Frost – Onyx Ice’ 가격 29달러.
할로윈 데이를 맞아 출시했지만 폭발적인 인기 덕분에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제품이죠. 새까만 색으로 어떻게 하이라이터 효과를 내냐고요? 하이라이터를 바를 부분의 바로 밑에 블랙 하이라이터를 그림자처럼 입체감을 주는 것이죠.

리뚜엘 드 펠 (Rituel de Fille) ' Inner Glow Crème Pigment : Eclipse, 가격 29달러. 촉촉한 밤타임의 블랙 하이라이터. 하이라이터뿐만 아니라 립스틱, 아이섀도 심지어 파운데이션과 섞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출시되자마자 빠른 품절을 기록하고 현재 5차 오더를 받고 있다네요.

리뚜엘 드 펠 (Rituel de Fille) ‘ Inner Glow Crème Pigment : Eclipse, 가격 29달러.
촉촉한 밤 타임의 블랙 하이라이터. 하이라이터뿐만 아니라 립스틱, 아이섀도 심지어 파운데이션과 섞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출시되자마자 빠른 품절을 기록하고 현재 5차 오더를 받고 있다네요.

사용 방법이 도무지 상상되질 않는 다고요?
쉐딩처럼 하이라이터를 이용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바로 이렇게요!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INDIGITAL,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